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옥수수도 꽃이 피고, 옥수수 꽃에도 꿀이?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powerego (82)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아~ 그랬군요~^^; lucky2님이 운영하신 블로그에 남기신 글 보고 착각했나봅니다.. 죄송합니다.. codingman님은 현재 활동을 안하시네요..ㅠ
그렇죠?^^ 블로그라고 하시길래 ㅎㅎ
lucky2 님께 컨택해서 어떻게 방법이 없나 물어보셔도 될 것 같네요.
혹시 codingman 님 연락처라도 아실 수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