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수수도 꽃이 피고, 옥수수 꽃에도 꿀이?
그렇죠?^^ 블로그라고 하시길래 ㅎㅎ
lucky2 님께 컨택해서 어떻게 방법이 없나 물어보셔도 될 것 같네요.
혹시 codingman 님 연락처라도 아실 수 있으니.
그렇죠?^^ 블로그라고 하시길래 ㅎㅎ
lucky2 님께 컨택해서 어떻게 방법이 없나 물어보셔도 될 것 같네요.
혹시 codingman 님 연락처라도 아실 수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