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20] JustSwap Mining 참여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며칠전 APENFT를 통한 JustSwap Mining 참여에 대해서 포스팅을 남긴 적이 있었는데요.
작년 Sun mining 이후 처음으로 참여한 거라서 관심있게 보고 있었습니다.
작년엔 정말 디파이가 뭔지도 모르고 남들 하는 것 그냥 따라해보다가 어이없는 실수(다른 계정으로 수십만원을 보내기도 하고..) 도 했었는데요. 몇개월간 여기저기 눈팅을 하면서 배운 끝에 도전한 JustSwap Mining 참여였습니다.
많이 넣은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채굴된 TRX를 활용한다는 생각으로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APENFT를 통한 JustSwap Mining 참여시 APY가 무려 98% 였었는데요.
출시된 지 3일정도 된 USDC-TRX LP Mining은 APY가 203% 입니다.
첫날은 거의 1000%에 육박했었는데 그나마 많이 떨어졌죠.

NFT-TRX LP 와 투자한 액수도 별로 차이가 안나고 하루 투자했는데 벌써 앞질렀네요.

TRX의 대장인 저스틴이 스팀을 인수하면서 그리고 스팀잇의 보상차원으로 TRX이 지급되었을 때 TRX 이용자들이 손해를 보는 것은 아닌가 싶었는데 오히려 저처럼 TRX을 더 구입하게 만들었네요.

적은금액이지만 공부하는 차원으로 도전해봅니다.

Sort:  

start success go! go! go! GOMCAM 20210523_0006190897.png

어렵슴다.. 어려워여..

암호화폐는 정말 어려워요.. 매달 새로운 것이 나오는 느낌입니다~

나중에 알려주세요 ㅎㅎㅎ

저보다 훨~~~씬 고수시면서.. ㅎ

저도 조금 넣어볼까 싶네요. TRX는 가끔 한번씩 넛박스로 밀어 넣고 있는데 ㅎㅎ

넛박스도 괜찮은 것 같아요. 채굴된 피넛을 다시 채굴하려면 TRX 가 필요하더라구요~

저도 한 번 살짝 담가 봐야 겠네요. ^^

비타인님은 안하시는 게 없을 정도로 거의 다 체험하고 계신 듯 합니다~ ^^

경험삼아서 조금 해 보려구요. 스팀잇 하면서 많이 배우네요. ㅎㅎ

usdc-trx 페어가 괜찮아보여서 저도 들어갈까 째리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860.75
ETH 3112.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