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박스 SP임대 회수 완료... 그리고 결정!! ‼☝

in SCT.암호화폐.Crypto2 years ago (edited)


넛박스 사태 이후로,
여행에서 복귀하자마자 바로
넛박스에 주었던 SP임대를 바로 회수했다.

그리고 어제,
넛박스에 임대했던 SP가 드디어 회수 되었다.
(아...회수기간동안의 내 손실 ㅠㅠ ㅂㄷㅂㄷ....넛박ㅅ.....)



넛박스 사태 이후로
여러가지 개인사정과 겹쳐 많은 심적 충격이 있었다.

그리고 고민을 해 보았다.

스팀도 올라왔으니
회수된 SP를 팔아버리고 다른 코인으로 탈지,
요즘 핫하디 핫한 민트를 추매할지,
다른 코인들의 디파이를 해 볼지,
하루정도 정말 많이 고민을 해 보았다.


그래서 내린 결론.

뭐 사실상 수익이 우선 시 되는 코인판에서
코인에 대한 '의리'는 개나 줘버리라 하지만,

스팀에 대한 의리는 무언가 남다르다.

애정이 있고, 나의 추억이 있는 곳이다.

그래서 딴 생각말고 ,
그냥 SP는 그대로 SP로 남겨두기로 했다.
(이래서 돈을 못 버나....ㅠㅠ 아몰랑.ㅎ)

그래서 파워다운을 하지 않고,
결국엔 ROBINIA에 임대하기로 결정!!

근데 APR이 많이 떨어졌ㄴ....흠....ㅎㅎㅎ


뭐 그래도 UPVU는 임대를 주고 있으니,
새로운 프로젝트인 @robinia로 결정!! ㅋㅋㅋ



로비니아 외에도
스팀의 새로운 플젝들이 많이 많이 생겨서
제발 쭉쭉쭉 성장해주길 ㅠㅠㅠㅠ


.
.
.


스팀아, 형은 너와의 의리를 지켰다.
그러니 너도 이제 좀 뭐라도 보여다오!!!
젭알!!





 끝.
뿅!!💕

Sort:  

으~의~리 훌훌 털어버리시고
잘 될겁니다

스팀에게 의리를 지켜주니 스팀이 좀 오르는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ㅎ
퐈이팅!!

땅콩놈에 시키들때문에 정말 눙물이~~~~~~~~~~~ ㅠ
스팀 가즈아!! 스팀 화이팅~~ ㅎㅎ

땅콩 까먹자아아아아!! ㅎㅎㅎ

ㅎㅎ 의리!!!

의리의 스팀입니다 ㅎㅎㅎ

앞으로 많이 버실겁니다^^ 화이팅!!

무늬님도 더 많이 많이 잔뜩 버시길!! ㅎㅎㅎ

환영합니다~~~
우리 함께 로비니아로 대박나길요~~~~

로비니아도 민트만큼 대박이 나 주길!! ㅎㅎㅎ 부자되어봐요!!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4.33%, voting power : 46.76%, steem power : 1879683.29,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519.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19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81 KRWP [59350718 - 0aee4723ad598a1d51726ce151a7957d08f41bcc]

스팀 이자식!!
한방을 보여줘야 하는데... 영 ㅠㅠ
넛박스만 생각하면 자다가도 혈압이.. ㅂㄷㅂㄷ
빨랑 개수 모아야 하는데 훅 가버렸네... ㅎ
그래도 올라라 올라.... 지난일 잊어버리게 ㅎ
뉴발형 좋은 주말 보내^^

스팀녀석이 의리 지켰더니 살짝 올라주는 것 같기도...?? ㅎㅎㅎ
제발 하이브 좀 따라 가즈아!! ㅠㅠㅠㅠ

하여간에 땅코이 문제네요
으리~!!

넛박스만 생각하면 진짜... ㅠㅠ 아직도 열불이 ㅎㅎㅎㅎ

멋...멋져!

크....크고 아름답지??!!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32.48
ETH 3063.8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