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더리움과 이더리움클래식을 알아보자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저도 이클은 소액으로 조금씩 모으고 있는데 힘 좀 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더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확가지는 못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