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PI, 코인과 함께 나락으로?📉 (Feat. 위기를 기회로?🚀)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코인과는 다르게 연일 신고가를 갱신하며
승승장구하던 KOSPI가 오늘 큰 폭으로 하락 했다.


이유는 미(美)연준의 금리인상 시기 단축 발언과
코로나 19의 델타 변이에 대한 우려로 보인다.

거기에 KOSPI는 신고가를 갈아치웠으니,
그에 대한 부담감도 작용했을 것으로 보인다.

가뜩이나 코인시장도 안 좋고,
스팀은 300원대로 진입을 해버렸는데
증시까지 좋지 않으니 요즘 투자에 대한 재미가 없다.

위기감마저 들기도 한다.

.
.
.

그래도 생각을 한 번 바꿔보자.

개인적으로,

코인 시장에서는,
시즌1 때 크게 물렸던 경험을 토대로
시즌2 시작 전 위기 때 적절한 분할매수로,
꽤나 괜찮은 수익을 만질 수 있었다.

또 주식시장에서는,
코로나 발(發) 증시 대폭락으로
남들이 매도를 하며 도망갈 때
오히려 나는 분할매수와 물타기를 했다.
그리고 올 해 초부터 주식 시장에서도 큰 수익을 만질 수 있었다.

즉, 위기는 또 다른 기회라고 생각한다.

.
.
.

(주식시장은 아직 이른 감이 있기는 하지만)
코인시장과 주식시장에 점점 위기감이 몰려오고,
남들이 위기로 생각하며 팔고 나갈 때,
난 다시 한 번 매수의 기회를 계속 엿보고 있어야겠다.

야수의 심장과 야수의 눈빛으로!! (찌릿!)

.
.
.



보통 저처럼 이러다가
인생 나락으로 가는 거...

맞죠...?? 'ㅡ' ;;; 으헤헤헤헤





1년 후,
제가 보이지 않으면
꼭 112 / 119에
신고 좀😂😂😂ㅋㅋㅋㅋ



 끝.
뿅!!💕

Sort:  

그래도 뉴발형은 잘 생긴 얼굴이 있어서 살맛나는 세상임. ㅋㅋ

ㅋㅋㅋㅋㅋㅋ 도잠형덕분에 우중충한 날씨에도 웃넹 ㅎㅎㅎ
(앞으로 실제로 보면 큰일나겠군 ㅎㅎㅎㅎ)

투자는 역시 어렵습니다.

역시 투자는 배워도 배워도 끝이 없네요 ㅎㅎㅎ

start success go! go! go!

여기가 막짤 맛집 맞나요 ㅋㅋㅋ
투자는 무거운 엉덩이로 해야해

ㅋㅋㅋㅋㅋ 투자를 하기 위해서 살을 좀 더 찌워야하는건가 ㅎㅎㅎ

위기를 기회로~ 야수의 심장!! 가즈아~~~~~~~~~~
1년후 신고할 일 없길~~~~~~~ ㅋㅋㅋㅋ

ㅋㅋㅋㅋ 1년 후에 독거형 만나서 꼭 만찬을 즐길거야!! ㅎㅎㅎ
최.후.의.만.찬.을..... ㅎㅎㅎㅎ 주륵...

1년 후에 꼭 보자 흉아!! 만찬의 그날을 위해~ 스팀아 힘내~ ㅠㅠ

야수의 심장! 야수의 눈빛!
지금은 추매타임이죠
1년후 모두가 웃음 짓고 있기를 ...ㅎㅎ

1년 후엔 추매한 물량이 꼭 10배 100배가 되어 있길!! ㅎㅎㅎ

지금 다들 막짤 심정 ㅋㅋㅋㅋ
아.. 웃긴데 눈물이....

1년 후엔 '왜 그랬을까' 가 아닌
'그 때 그러길 잘 했네' 가 될 수 있길 ㅠㅠ ㅋㅋㅋㅋㅋ

주식도 떨어지고, 코인도 떨어지고, 올라가는 건 내 혈압 밖에 없는건가요

다행히 주식은 살짝 회복했네요 ㅎㅎㅎ
제 것들만 빼고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코스피는 빠져도 카카오는 안빠진다!!!
이러다가 골로 가겠지;;;

아니 진짜 카카오는 끝없이 달리네ㅎㅎㅎ
오늘도 쭉쭉 오름ㅋㅋㅋㅋㅋ

이럴 줄 알았으면 카카오 많이 좀 담을껄 ㅠㅠ 껄껄껄ㅎㅎㅎㅎ

2년전에 카카오 팔아서 삼전 샀는데...
그냥 냅둘껄... 껄껄껄 ㅎㅎㅎ

가즈아……!!!!!ㅋㅋㅋㅋ해뜰날 오겠죠!!!!??

분명 해는 뜰거라고 믿어욥!! ㅎㅎㅎ
몇 달이 걸릴지, 몇 년이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ㅡ' ㅋㅋㅋㅋㅋ
DJ님도 항상 여윳돈으로 여유롭게 투자하세욥😁~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