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향기가 느껴지는 스팀 형제들 💲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잠시 스팀잇에 들어왔더니
이곳 저곳에서
스팀달라가 폭등중이라는 소식을 보았다.

내가 들고 있는데 설마...

하면서 업비트를 들어갔더니!!

오우야.....ㅎㅎㅎ

20201118_140130.png

내가 들고 있는 코인이 폭등을 하다니!!

나도 폭등한 코인 맛 좀 보고 싶어서
일단 가지고 있던 스달을 싹 다 팔았다ㅎㅎ

내가 다 팔았으니
분명 더 오르겠지만
그래도 간만에 기분이 좋다ㅎㅎ

.
.
.

스팀달러 말고
스팀 이녀석도
나름 많이 상승했던데.ㅎㅎ


스팀달러, 스팀.
너희 되게 낯설다 ㅎㅎㅎ



 끝.
뿅!!💕

Sort:  

20201118_214750.jpg

뉴발형 내려줘서 1900원까지갓엉
고마워ㅋㅋㅋ근데 나 스달이 지갑에 없네?ㅋㅋㅋ데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

고마워ㅋㅋㅋ근데 나 스달이 지갑에 없네?ㅋㅋㅋ데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

ㅋㅋㅋㅋㅋㅋ 귀욥ㅎㅎㅎㅎ



역시 뭐든지 내가 내리면 더 높이 오르는구나...ㅎㅎㅎ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가즈아~~

@tipu curate 3

잘 갔다가 다시 제자리로 돌왔네요 ㅠㅠ ㅎㅎㅎㅎ
그래도 잠시나마 행복했습니다 ㅎ

이런 낯선 향기는 언제나 환영이지~ ㅋㅋㅋㅋ

스팀 스달이 자주 낯설었으면 좋겠음 ㅎㅎㅎㅎㅎ

ㅋㅋㅋ 그러게요 ㅎㅎ

멋진 하루가 되실거에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D

Hi~ newiz!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9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You lose! 你输了!乖乖的给我点赞吧!

This post has been rewarded by #nutbox. Nutbox is the DApp Incubator of Steem , and you can mine PNUT token by staking to us via https://nutbox.io .Contact us at https://discord.gg/zPkMuGY

다른 사람을 위해서 다시 줍지 마시길.ㅋㅋㅋㅋ

ㅎㅎㅎ 내가 형을 위해서 비트코인을 다시 좀 사볼게ㅎㅎ

소~~~름~~~~~~~~~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