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티웨이항공]에 투자하기로 결정한 이유!! 🌏✈


주식투자로 생긴 수익을
어디에 또 투자를 할까 고민을 했다.

그리고 난 결국,
[티웨이]를 매입하기로 결정했다.



항공주가 유망해보여서??
아.니.다.

만약, 항공주가 유망하다고 생각했다면
대장주인 [대한항공]을 샀을 것이다.



고점대비 많이 하락한 것 같아서??
아.니.다.

만약, 폭락 후의 기술적 반등을 노렸다면
시총이 가볍고 지지선이 보이는 주식을 샀을 것이다.




그럼 나는
티웨이를 왜 샀는가.

.
.
.

지하철 광고 속,
승무원 누나들이 예뻤다.ㅎ
(레알. 그래서 삼.)

20210115_144317.png

누나들을 갖지 못할 바엔,
차라리 누나들의 회사를 갖겠어!ㅎ

라는 생각으로.ㅎㅎㅎ



회사가 서울역 근처인데,
공항철도 쪽으로 가는
지하에 걸린 전면광고가
저 사진과 같은 사진이다.

저 사진은 홍대역의 광고라고 한다.
(사진은 퍼옴.ㅎ 차마 사람 북적이는 출근 길에
광고판을 직접 찍기가 민망해서 사진은 못 찍음 ㅎ)



저 사진이 아닌,
실제로 보면 더 예쁘시다.

한 분은 짧은머리의 쯔위를 닮으셨고,
한 분은 웃는 모습이 손예진을 닮으셨다.
두 분 다 정말 예쁘시다.


    <저 세분이 찍은 티웨이 달력 사진>

물론 남성분은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ㅎ

기운 없는 출근길,
저 광고가 있는 길목을 지나다닐 때마다
힐링을 받으며 출근을 한다.

그리고,
이렇게 아름다운 승무원 누나들만 보고 투자한,
티웨이항공!!!

과연, 그 투자의 중간 결과는??!!

.
.
.




크으!!! 굿굿!!



.
.
.

역시,
주식 투자법 중
최고의 투자비법은!!

[모델 콩깍지 투자!!]
ㅎㅎㅎ

고마워요, 예쁜 누나들!!ㅎ



 끝.
뿅!!💕

Sort:  

ㅋㅋㅋ

엔터주에 투자하세요.

더 이쁜 누나들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지금 눈여겨보고 있는 엔터주가 있습니다ㅎㅎㅎ
떨어질때마다 찔끔찔끔 매집중입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무원 누나들이 예뻐서~~~ 저도 주식 사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독거형도 저 누님들 믿고 조금 담궈보시죠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나도 투자기법에 추가
이건 완전 꿀정보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즐겨쓰는 투자법이야ㅎㅎㅎ
카카형도 이 기회에 저 누나들 믿고 한번 투자해봐 ㅋㅋㅋㅋ

달력포즈도 떡상이네!

저렇게 아름다우신 분들이 떡상을 원하니
티웨이가 곧 제2의 삼성이 될거야!! ㅎㅎㅎ

와 이건 참투자 인정이다 ㅋㅋㅋㅋㅋ

저 누나들 광고 교체되면 바로 풀매도할거다ㅎㅎㅎ

냉장고가 이뻐서 삼전 주식을 샀다던 아지매가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 와 그 아지매 투자 귀재네ㅎㅎㅎ
지금쯤 삼성전자 주식 떡상해서 돈 좀 벌으셨을듯ㅎㅎㅎ
역시 콩깍지 투자법이 최고임 ㅎㅎㅎ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avengers.gif

아~주식투자는 이렇게 하는거였구나~ㅠㅠ
주식꿀팁 감솨감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깍지 투자법이 최고입니다ㅎㅎㅎ
희야님도 어서 마음에 드는 남자모델이 있는 회사의 주식을 담으세욥!! ㅎㅎㅎ
(그렇다고 진짜로 하시면 안됩니당ㅋㅋㅋ)

Screenshot_20210115-232242_ mPOP.jpg

졌다. 카카로트. ㅋㅋㅋㅋ

진에어는 보통 유노윤호 송중기 같은 남자모델들을 많이 쓰더라구ㅎㅎ
그래서 바로 손저했찌 크크킄킄ㅋㅋㅋㅋ 'ㅡ' ㅎㅎㅎ

아이고 배야!!!!!!!!!!!!!!!!!!!!!!!!!!!!!!!!!!!!!!!!!!!!!!!!!!!!!

ㅎㅎㅎ 예쁜 누나가 모델하는 회사, 또 찾으면 공유해줄게ㅎㅎㅎ
같이 가즈아!!ㅎㅎㅎㅎ (나.락.으.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9.83
ETH 2574.3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