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한잔!! 🍺🍸😉




비오는 날 사전투표를 마치고
집정리를 하면서 푹 쉬고 있었는데,
갑자기 친한 동생에게 연락이 왔다.

우리동네로 놀러오겠댄다.

마침 주말인데 약속도 없어서
집에만 있던 솔로가 불쌍했나보다.
기특한 녀석.ㅎ

그래도 동네로 놀러오겠다는데,
맛있는 곳을 데려가주고 싶었다.

그래서 '우기식당'이라는
나름 동네에서 핫한 곳을 데려갔다.


<가게 사진을 잘 안찍어서, 사진 출처는 네이버ㅎ>


소주를 시키면
다양한 소주잔이 준비되어 있고,
마음에 드는 잔으로 고를 수 있다.

안주로는
숙성회/해산물 세트와 명란구이를 시켰다.





그런데 그 동생은
회를 잘 안 좋아해서 많이 안 먹어봤댄다.

나는 회 왕 좋아하는데!!!! ㅎㅎㅎ
나이스ㅎ 그럼 다 내꺼!!!ㅎㅎㅎ
.
.
.

근데 결국
지가 더 열심히 먹음 ㅂㄷㅂㄷ...ㅋㅋㅋ
.
.
.
비도 부슬부슬 내리는데,
창이 크게 뚫려있어서 더욱 운치도 있었다.

그래도 어쨌든,
동생덕분에 기분도 좋고, 즐거웠던 주말.

그렇게, 어제도 한잔.ㅎ

.
.
.

오늘도 미안하다.
내 간과 위장들아 ㅠㅠㅠㅎㅎ

내가 그래도
영양제는 꼭 잘 챙겨먹어줄게!!
ㅠㅠㅎㅎ



 끝.
뿅!!💕

Sort:  

모든 양약이든 한약이든 약과 영양제는 모두... 간에 무리를 주죠 ㅜㅜ

오호라ㅎㅎ 그럼 간은 어떻게 보호해야하죠 ㅠㅠ 불쌍한 내 간....ㅎㅎㅎ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뉴발형 간이 측은해지네...ㅠㅠ

ㅋㅋㅋㅋㅋ 불쌍한 내 간을 위해 모금활동이라도 좀 해야겠어 ㅠㅠ ㅎㅎㅎ

내가 후원할게 ㅎㅎㅎ
그대의 간을 위하여~찡긋~!

기록해 놔야지 ㅎㅎ

어느날 누가 개친한척하며 달려들면
혹시 카카 ㅎㅎㅎㅎ
내가 오이형 사진도 꽤 가지고 있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오키오키!!ㅎㅎㅎ
내가 자주 출몰하는 지역에서 어슬렁 대다가
뉴발스러운 놈 보이면 바로 친한척 해!! ㅋㅋㅋㅋㅋ
재밌겠다 ㅎㅎㅎㅎㅎ

부...부들부들... 덜덜

image.png

응??ㅎㅎㅎ 왜 이렇게 떠시나요...ㅎㅎㅎ

'회를 안 좋아해서 많이 안 먹어봤지만' 형이 사주는 비싼 회는 예외인걸로ㅋㅋㅋ 놀러가면 회 먹을 수 있는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놀러오시면 회는 사드리죠ㅎㅎㅎ
대신 그 날은 모두 취해야 하는 날입닌다 ㅎㅎㅎ

하아 맛있겠다. 돈 잘 버니까 저런 거도 막 사주는 건가.. 부럽다. ㅋㅋㅋ

ㅠㅠ그런거 같애오. 부럽당. ㅋㅋㅋㅋ

그런거 아니애오. ㅎㅎ 찡형도 놀러오면 사줄 수 있어 ㅎㅎㅎ

자꾸 유혹하시는데 달려가서 지갑거덜낼수도 있으니 조심하새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찡형 만나는 날엔 지갑에 만원만 넣어놀거애오 ㅋㅋㅋ
부담갖지 말고 거덜내새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김밥천국가서 거덜낼거애오ㅋㅋㅋ각오하새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천국ㅋㅋㅋㅋㅋ 알았어오ㅎㅎㅎ
고풍스러운 레드 떡볶이에 21년산 오뎅국물로 건배해오ㅋㅋㅋ

저는 비빔만두, 물만두, 돈까스김밥, 치즈돈까스, 양푼이비빔밥 2인에 된장추가하고 마지막으로 오뎅국물까지해서 시킬거애오ㅋㅋㅋ

그런거 아니야ㅎㅎㅎ
같은 서민들끼리 서로 위로하는 자리였어ㅋㅋㅋㅋ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11%, voting power : 94.99%, steem power : 1741216.93,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153.161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765 KRWP (rate : 0.005)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235 KRWP [52591166 - 1843bb1dba77b976bb9bf52fa92767c47e12a5e9]

ㅎㅎ 회의 안주는 소주입니다.

ㅋㅋㅋ 맞습니다
회의 안주가 바로 소주죠ㅎㅎㅎ
치킨의 안주는 맥주고 ㅎㅎㅎ

아니ㅎㅎㅎ 이 사람들이 왜 이러실까나ㅎㅎㅎㅎ
훠이~훠이~ 저리가~~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9344.89
ETH 3347.7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