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도해도 너무하네 업비트 놈들ㅎㅎㅎ


어제와 오늘 유의빔에 따른 코인장이 너무 무섭다.

일단 떨어진 김에
날 항상 데리고 가지 않던 이더리움을 좀 담았다.

그리고 유의 종목 중
페이코인과 마로를 가지고 있었다.
수익률은 뭐 거의 -40% ~ -50% 대.... ㄷㄷㄷ;;;;

뭐 원화마켓에서 없어진다해도
BTC 페어나 다른 거래소에는 살아있는다고 하니까
야수의 심장으로 살짝 물타기 시도!!!!

매수하는 김에 스팀도 조금 더 'ㅡ' ㅋㅋㅋㅋ



정말 아무리 생각해봐도
마구 상장시키고, 펌핑시키고, 수수료 뜯어 먹더니,
갑자기 유의지정, 원화마켓상폐라니.ㅎㅎㅎ

괘씸하긴 하다.

몇 몇 기사에 따르면,
11일 오후 6시가 금융당국에 신고서 수리 컨설팅 신청 데드라인이었는데,
업비트가 조금이라도 더 수익을 벌기 위해
바로 그 직전에 잡코인을 정리한 것이라고 하기도 한다.


뭐 혹시나 여기서 더 떨어지고
온갖 거래소에서 죄다 상폐당해서 손해보면
거~뭐!! 술 몇 번 좀 참지 뭐!! ㅎㅎㅎ


영원한 코인동맹국 ,
엘살바도르가 지펴놓은 희망의 불씨를
대한민국 금융당국과 업비트 자슥들이
아주 물을 퍼 부어놓네 ㅎㅎㅎ

.
.
.

업비트땜에 답답하니
술 약속이나 나가야겠당ㅎㅎ

내가 이래서 술을 못 끊는거임!!!!
크크크킄킄 'ㅡ' 헤헤

.
.
.

그래도 제발...
스팀/스달만큼은 건들지 말아다오
제발😂😂😂



 끝.
뿅!!💕

Sort:  

어제도 달리고 오늘도 달리기 있나요...
오늘은 션한 냉동소주 딱 한병만^^

오늘까지 좀 기다렸으면 파티(?)를 벌일 수 있었을텐데 그건 큰 욕심,
걱정마세요 뉴발님 기다리면 다시 좋은 날이 올거에요 :D !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start success go! go! go!

헐~ 마로, 페이를 담다니.... 역시 마수의 심장! ㅋㅋㅋㅋ 흉아 대단해^^

오늘 유의빔 폭등으로 싹 털고 나왔음!! ㅋㅋ ㅋ다행임 ㅋㅋㅋㅋ

제발 스팀 스달만은...ㅠㅠ

스팀,스달도 불안감으로 계속 하락하고 있네요.ㅠ
그래도 스팀은 유의종목 리스트에 안 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진정한 야수다 ㅋㅋㅋ

상폐빔 올라타자!!

유의빔 폭등중!! 난 싹 털고 나왔어!! ㅋㅋㅋㅋㅋ 역시 유의빔은 존재했다 ㅎㅎㅎ
형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살때 따라사서 평단을 확 낮췄어야 하는건데 ㅠㅠ

난... 틀렸어...형이라도...살아서...다행...이야..

흐윽!!! 역시 저와 반대의길을 가시는 뉴위즈님이야 말로 진정한 고수!!!!!

저도 엄청 쫄렸는데 다행히 유의빔 폭등 한 번 와줘서 오늘 탈출했네요 ㅎㅎㅎ 다행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