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해외여행도!! 점점 풀리나보다!! 🚢🚈🚀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백신 처방이 시작되면서
슬슬 여행업계도 해외 상품들을 속속 내놓고 있는 모양이다.

몰디브는 이미 백신 접종자 광광객에게는 자가격리 없이 입국을 허용하였고, 이스라엘은 이 달말부터 예방접종자에 대한 관광객 입국을 허용할 예정이다. 또, 그리스EU국가들도 이르면 6~7월부터 한국인 입국을 허용한다고 한다.



이에 맞추어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과 같은 각종여행사들도 백신접종자들을 위한 해외여행 상품을 내 놓았다.

물론, 정부도 해외 입국자들은 자가격리를 면제해 줄 방침을 계획중이라고 한다.



이번 포스트-코로나 여행에서 눈에 띄는 것이 하나 더 있는데, 바로 백신여권 '쿠브(COOV)'이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블록체인이 점점 실생활에 파고드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대목이다.


뭐 어쨌든,
세계적으로 백신이 유통되면서 슬슬 코로나 전과 같은 일상으로 한걸음 한걸음 돌아가고 있는 느낌이다.

해외여행도 서서히 풀리니, 점점 설레기도 하고 기대에 부풀기도 한다.
아마 내년초쯤부터는 대부분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 같다.

빨리 속 편하게 여행 좀 맘껏 다니고 싶다아아아아아!!! 😆😆😆

.
.
.

자, 그건 그렇고,
여행을 떠나기 전에!!!!

이제 다시 슬슬~
하락 매집을 시작해볼까아??!!
😏😏😏



아, 투자권유 아님 진심.ㅎ
그냥 뻘소리임.ㅎ😆



 끝.
뿅!!💕

Sort:  

대한항공 만원대에 주웠어야지!!
그렇다고 내가 산 건 아니야
나는 야수의 심장이랑 거리가 멀어서 ㅎㅎ

ㅋㅋㄱㅋ대한항공 예전에 크게 한번 먹고
다시 들어갈 타이밍보는중ㅎㅎㅎ
그래도 스팀 좀 더 가줬으면ㅎㅎㅎ

한 번 먹고 버렸어?!!!!!
뉴발형 인성...ㅠㅠ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37%, voting power : 76.84%, steem power : 1763393.79,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185.4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56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43 KRWP [53527379 - c9fc71ac87c6b1fe945e3cbf098ef30e61cbdf48]

뱅기표 비싸서 못감 극극극성수기 가격 나올것 같은데 ㅋㅋ

다들 다녀오고나서 가격 안정되면 나가야지

아 맞네ㅋㅋㅋ 비행기표 진짜 비싸긴 하겠다ㅎㅎ
뭐 스팀 1만원만 찍어주면 그까이꺼 그냥 가는거지!!ㅣㄱㅋ

진짜 웃긴게 이 글 보면서 '어디로 여행갈까?'를 생각한 게 아니고 '메디블록 지금 사면 오를까?' 였다는..ㅠ 이런 사람 아니었는데

ㅋㅋㄱㅋㅋㅋ 코인중독 초기증상이시네요ㅎㅎㅎ
저는 말기입니다🤣😂🤣😂

여행갈돈으로 스파업업!

스파업하고 방구석 여행ㄱㄱ ㅎㅎ

내년쯤엔 진짜 뱅기타고 나갈수 있겠다^^

내년엔 진짜 꼭 여행가야지 ㅠㅠㅠㅎㅎㅎ

해외여행가서 뭐할라꼬? 혼자가서 할것도 없잖아~ ㅋㅋ

아하.. 이런...
혼자 가야 재미난 일이 많이 생기죠!!!ㅋㅋㅋㅋㅋㅋㅋ

거 형님 팩폭이 너무 심한 거 아니오~!ㅋㅋ

ㅋㅋㅋㅋㄱㅋ 혼자가야 더 설레는 여행이 되징☺☺☺

여행... 멈춰!

그러니깐 .. 풀매수 타이밍이라는거 맞지?

ㅎㅎㅎ 함께 들어가서 함께 물려보즈아!!ㅋㅋㅋㄱ

백신 접종을 해야 해외로 갈 수 있네요. 백신접종 가즈아~~~

여행땜에 백신접종 하고 싶은데 또 무섭네요 ㅠㅠㅠ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