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같은 모선생님과의 혈투👏👏👏 (Feat. 가을모기)


가을이 왔는데,
모기 입이 삐뚤어진다는 '처서'가 지났는데,
아직도 집에 모기 한두마리가 자꾸 괴롭힌다.
(옛말에 틀린 말이 하나도 없다는 건 분명 뻥이다.)

어제는 연휴의 시작이다보니
새벽에 느지막히 자려고 누웠다.

맥주도 한 캔 마셨겠다 잠이 솔솔 오고 있었다.

그런데!! 어디선가 위-잉.......
귓속에 맴도는 모선생님의 날개짓 연주소리.





하...시작되었군...

나는 재빨리 방에 불을 키고,
한 손에 [빛나는 뉴발의 전기모기채(+9강)]를 들고,
모선생님을 찾아보았지만...

보이지 않았다.
암만 찾고 찾아도 없었다.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다시 침대에 누웠는데,
또 들리는 위잉- 위잉- 소리...

아오 .....

다시 불을 키고
나의 분신인 [빛나는 뉴발의 전기모기채(+9강)]와 함께
모선생님의 영접을 기다렸지만,
귀신처럼 사라지고 보이지 않았다.

분명 이 모기는
자신의 몸을 투명화시킬 수 있는 돌연변이가 분명하다.

진짜 보이질 않았다.
거실로 나가지 못 하게 방문까지 닫고
5~10분정도를 구석구석 뒤져봐도 보이지 않았다.

.
.
.

이제 침대에 눕기만 해도 바로,
위잉- 소리는 환청처럼 들리고,
온 몸은 (모기가 안 앉아도) 신경성 가려움이 시작되었다.

그렇게 난... 자다깨다 자다깨다를 반복하며
모선생님과의 끝없는 혈투를 벌였지만,
잠을 못 자고 있는
내 자신만 피폐해질 뿐 이었다.


그리고 문득,
어릴때 즐겨봤던 만화,
'슬램덩크'의 안감독님의 명대사가 떠올랐다.





그렇게 난,
나의 소중한 피를 제물로 바치고,
배불러진 모선생님의 넓은 아량하에
3~4시간 정도는 잘 수 있었다.



.
.
.

[결론]

아직도 못 잡음.
잠은 총 4시간정도 잤나 ㅠㅠㅠ

이제 준비하고
조카 생일파티 가야함 ㅠㅠㅠ

아주 피곤하고 몽롱하고 좋네 좋아!!
하하하하하하하...

.
.
.



형네집 다녀와서 보자. ㅂㄷㅂㄷ
2차전 시작이다...
흐흐흐흐


 끝.
뿅!!💕

Sort:  

ㅋㅋㅋㅋ 뿌려 모기약

ㅋㅋㅋㅋ 모기약은 몸에 안 좋다구 해서 최대한 한마리 한마리 잡고 있엉 ㅠㅠ ㅎㅎㅎ

요즘… 가을 모기가 극성이군요. 많이 피곤하시겠어요. 오늘은 모기 꼭 잡으시기를요. ^^

아직 조카들에게 감금되어 있습니다 ㅠㅠ ㅎㅎㅎ
내일 집에가면 꼭 잡아야죠 ㅎㅎㅎ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2.59%, voting power : 59.40%, steem power : 1843663.55,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458.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458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542 KRWP [57351279 - 95eb675fa7d5c001d3e8577fa8c13f67439c244a]

ㅋㅋㅋ

ㅋㅋㅋ 내일 집에 돌아가면 모기와의 2차전 돌입입니다ㅎㅎㅎ

선풍기 강하게 틀고 자면 못 오던데...

뉴발형 입이 삐뚤어질듯 ㅋㅋㅋ

선풍기 틀고자면 목이랑 피부랑 눈이 너무 건조해지더라구 ㅠㅠㅠ
나이가 들어가나....봐...... ㅋㅋㅋㅋㅋ

9강이라서 그래 10강이면 잡을듯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10강 강화부터 깨져서 함부로 못 하겠어ㅎㅎㅎ
모기쉥키... 내일 집에 가면 두고보자..ㅎㅎㅎ

가을이 모기도 시원하니까 많아요 ㅎㅎㅎ
전 죽이지 못하면 안잡니다.

ㅋㅋㅋㅋㅋ 포기를 모르는 남자시군요!!
불꽃남자 피플러님!!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선생이랑 술래잡기 하는구나^^
재밌겠네... 난 올해 모기한번 못본것 같은데...
모선생~ 놀러와라!!ㅋ

와...ㅎㅎ 독거형네 집은 에어컨을 안켜도 버틸만하고, 모기도 없고ㅎㅎㅎ
혹시 독거형 천국에서 살고 있는ㄱ ㅓ아냥?? ㅎㅎㅎ

ㅋㅋㅋ 내가 더위도 안타고... 모기도 안타서 그래~
흉아도 천국에 살잖아?

솔로 천국~ 커플 지옥~ ㅋㅋㅋ

피 빨 때를 노려
살을 주고 뼈를 친다!!!

오키!! 내 피는 알콜함량이 50%라서 모기가 분명 취할거야!! ㅎㅎㅎ
내일 집에가면 바로 실행한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