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토큰 시즌4에 들어갔지만, 마음은 많이 내려놨다.


아하토큰 출석체크도
벌써 시즌4로 들어섰다.

아직 한번도 출금을 한 적은 없다.

그런데 가격은 계속 떨어져서
3원대에서 놀고 있다.



지금 모아둔 아하토큰을 매도한다쳐도
당연히 큰 돈이 되진 못 한다.

치킨 두마리 정도는 먹을 수 있겠지만,

그럴바엔 좀 더 기다렸다가 오르면 팔고,
떨어지면 그냥 말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초반 5~6원대에 팔지 못 해서 아쉬웠지만,
지금은 딱히 그렇지도 않다.

당연히 오르면 좋겠지만,
어차피 꽁돈이니
쉬운 포기도 가능한 법이니까.

쉬운포기라...ㅎ
그러고 보니까
이전에 올렸던 호구테스트가
나름 맞는 것 같긴하다.

그리고,
파치형이 또
날 정확히 꿰뚫어 본 것 같기도 하다.

20201128_174035.jpg

.
.
.

하...이런 성격이면
돈 잘 못 모으는데 ㅠㅠ

고치도록 꼭!!!
노오오력을 해봐야지!!!!!!ㅎ

아, 오늘 짤은 퍼 왔넹ㅎ
내 본심 아님ㅎ 오해 ㄴㄴㅎㅎ


 끝.
뿅!!💕

Sort: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다음은 암호화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인터넷에서 거의 모든 것을 보호하기위한 대회

나는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을 클릭.
찾아달라 거의 모든 전설에 근접한 나의 여자친구를.

해야한다 현질
뽑기 어렵다 전설등급
보내라 스팀 @epitt925
절실한만큼 높아진다 여자친구 생길 확률

아하토큰 차트가 참 좋아
우하향... ㅠㅠ
나름 재트크랑 주식 질문에 답변 달면서 명성도 올리고 있는데 아쉽...

아하토큰 이녀석들도 뭔가 계획이 있겠지?? ㅠㅠㅠ
내가 팔 때쯤에 쫌 팍 올라왔음 좋으련만ㅎㅎㅎ

불로소득은 세금을 왕창내야합니다

ㅎㅎㅎ 불로손해는 세금 환급 안됩니까ㅎㅎ

This post has been rewarded by #nutbox. Nutbox is the DApp Incubator of Steem , and you can mine PNUT token by staking to us via https://nutbox.io .Contact us at https://discord.gg/zPkMuGY

아니 출석 체크로 큰돈 모으려고 했어? 흉아도 참~~~~
그냥 이건 치킨 먹으면 된거야~ ㅎㅎ

ㅋㅋㅋㅋㅋㅋ 아하 차트를 보니 딱 치킨토큰정도로만 끝날 거 같긴 해 ㅠㅠ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752.84
ETH 3153.5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