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팀으로 건강도 챙기고!! 소고기도 뜯어내고!!🍖


약 1주일 전,
제 1회 키스팀 달리기/걷기 대회에 참여를 했다.

[제1회 Kissteem Run🏃] 어쩌다 보니, 뉴발도 걸었다.🏃



난 내가 달리고,
의미있게 기부하고 끝인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까 커피를 준다고 했던 걸 까먹고 있었다.

무언가 뜯어먹을때만
열심히 합심, 협조, 동맹, 상호존중을 하는,
나와 오이형의 사이답게
오이형이 알려줘서 알게 되었다.

이건 오이형한테 약 0.1g정도 고맙다.

.
.
.

그렇게 오늘 드디어!!!
커피를 받으러 오픈카톡방 입좡!!

레드 카펫이 깔려있진 않았다.

들어가자마자 인사를 했지만,
파치형은 귀빈 뉴발의 입장을 뒤로한 채
자신이 사랑꾼임을 증명하고 있었다.

안부럽다 안부럽다 안부럽...다.... 부럽다...부럽다....




그런 후 파치형은
뉴발이 맞는지 확인을 시작했다.

파치형은 60억 지구인이
모두 알고 있다는
그 암구호를 통해
내가 뉴발임을 증명하였다.

정확한 암구호로 뉴발임을 증명 완료!!




그리고 뉴발 손에 쥐어진
스타벅스 커피 쿠폰!!!

다행히 나에겐 액티브키는 요구하지 않았다.

이래서 사람은 평소에 착하게 살아야하나보다.
(보고 있나. 오이형.ㅎㅎㅎ)

.
.
.

그렇게 그 이후로 자연스럽게
파치형의 메신저 역할도 하고,



개인정보도 뜯기고 교환하고,


덕담도 전달해주었다.

(이것이 바로 말로만 듣던
가스라이팅??!! 두둥!! ㅎㅎㅎㅎ)

.
.
.

하지만 그렇게 얻어낸 소.고.기.

어우ㅎㅎ
소고기면 가스라이팅 100만번 당해줌 'ㅡ' 흐흐흐

.
.
.

파치형 소고기 커피 고마워!!
키스팀 흥하잣!!


내가 항상 관심갖고,
응원해줄게!!!

'ㅡ' 크크킄킄킄ㅋㅋㅋ


 끝.
뿅!!💕

Sort:  

부럽다
나도 다음에 참여하고 저 형한테 소고기 사달라고 해야지^^

ㅋㅋㅋㅋㅋㅋ 다중이다!! 오랜만에 다중이가 나타났다아아!! ㅋㅋㅋ

커피 쿠폰도 주고, 소고기도 사준다고 그러고...
아무리 봐도 사귀는 것 같은데... ^^

사과님은 대게 드시러 가실까요?ㅎㅎ

ㅋㅋㅋㅋㅋ 이렇게 금지된 사랑은 시작되었다고 합ㄴ..... ㅋㅋㅋㅋㅋ

내가 비싼건 못사줘도 소고기 정도는 사줄수 있어

소고기가 나한테만 비싼건가?? ㅋㅋㅋ
역시 팥쥐흉아도 부자였어~ 소고기가 싼거였다니... 부럽다!!

정육점 가서 사주고 올거임!!!

ㅋㅋㅋㅋㅋ 분명 무한리필 호주산 소고기집에 데려갈 거 같아!!ㅎㅎㅎ

훈훈해,뉴발형과 갓바치형. ㅎㅎ

맛있는 걸 주고 받을 땐 훈훈해지는 사이 ㅎㅎㅎ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2.57%, voting power : 59.09%, steem power : 1835226.93,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430.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43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57 KRWP [56895037 - 00df74468d13df9dc535621676fa8cff0197b9a1]

뭔 말들이 이렇게 많았어?

ㅋㅋㅋㅋㅋㅋㅋ 수다쟁이 두 남자가 만난 카톡방은 저렇다규!!ㅎㅎㅎ

모야!!!!!!!!나도

좋아!! 소고기 밋업할 때 찡형도 올라왕!! ㅎㅎㅎ
파치형 집에 기둥하나 뽑아보쟈!!

참 글 재밌게 잘 쓴단 말야 ㅋㅋㅋ
그건 참 부러워 ㅋㅋㅋ

이런 갑작스런 칭찬의 이유는??!!
형도 소고기가 먹고 싶은 거구낭?? ㅎㅎㅎ
오키!! 파치형한테 내가 껴달라구 할게!! 'ㅡ'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오늘도 훈훈한 스티미언~~~~~~

정말 이런게 스팀잇만의 매력이죠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