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제1원칙, 실패!!!😱 (Feat. 곡소리 매수법💸)


주식이나 코인을 하다보면,
투자의 원칙들이 참 많다.

그 많은 투자의 기본원칙 중
내가 좋아하는 원칙은 아래와 같다.

친구의 곡소리에 매수하라!!!


그렇다.
친구가 물렸다면
일단은 함께 울어주고,
바로 매수기회를 보는게 전략이다.

그리고 이 투자기법은
스티미언 몇몇 분들도 공감해주었다.

(공감해 준 거 맞음!ㅎㅎ 암튼 맞음!! 'ㅡ' ㅎㅎ)



그렇게 난 이번에도
'곡소리 매수법'을 시전해보았다.

우선,
아시나요형(@asinayo) 지인분의 곡소리에
'칠리즈'를 매수했고,



그 다음으로는,
아시나요형(@asinayo)의 곡소리에
'오브스'를 매수했다.



그렇게 곡소리 매수법으로
과감히 매수한 칠리즈와 오브스!!!

그리고 그 결과는!!
.
.
.



나도 곡소리.... ㅠㅠㅠ

ㅋㅋㅋ엌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

.
.
.






착하게 살겠습니다 ㅠㅠ
구조대 좀 보내주세효 ㅎㅎㅎㅎ
넹?? 'ㅡ' ㅎㅎㅎㅎ



 끝.
뿅!!💕

Sort:  

ㅎㅎ 이 포스팅보고 들어갔다가 곡소리할 분 추가로 나올 뻔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브스는 함께 곡소리 낼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ㅋㅋㅋㅋ
칠리즈는 급 반등중ㅎㅎㅎㅎ
다행히 칠리즈는 수익권으로 들어왔습니다 ㅎㅎㅎ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칠리즈 7층에 구조대 좀 보내주세요... 물량도 많아서 물타기도 안됩니다 ㅋㅋㅋ 곡소리 듣고 다들 구조 좀 오세요~

ㅋㅋㅋㅋㅋ 아이공 7층에 계시는군요 ㅠㅠ ㅋㅋㅋㅋ
그래도 지금 구조대가 찔끔찔끔 간보고 있는 것 같으니까 좀만 기다리시면 구조될 것 같습니다!!ㅎㅎㅎ

돈 생겨서 물타기로 6층으로 내려올거예요. 펜트하우스 같은 건 필요없어요 내려주세요 ㅠ

귀곡산장파트너

형도 그 파트너에 합류해 ㅎㅎㅎ

난이미 물린채로 살고있돵!
스팀 한우물만판닷!

친구의 곡소리에 매수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칙이 뭐가 이래?
그리고 -10%에 무슨 곡소리는 ... 이정도는 견딜수 있어야쥐!!

ㅋㅋㅋㅋㅋㅋ 곡소리 매수법은 수만년동안(?) 검증된 투자 기법이라구!!ㅎㅎㅎ
근데 이번엔 실패했음ㅋㅋㅋㅋ

근데 뭐 하긴 코인시장에서 -10%는 손실도 아니징ㅋㅋㅋㅋㅋ

최근 지인 곡소리에 매수한 페이코인 상황

image.png

승리의 오브스.. 팔고났더니 다시 떨어져서 주음

image.png

사람살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흉아들 다 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곡소리 매수법의 선두주자 답군ㅎㅎㅎ
형 아직도 오브스 타고 있었구나??ㅎㅎㅎㅎ
그럼 난 빨리 내려야겠다 'ㅡ' ㅋㅋ킄크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뉴발님 그거 제가 사려고 마음 먹는 순간 떡상할 텐데요? (스팀이 그래서 떡상하더라고요) 어째 구조대 좀 보내드릴까요? 후후후

ㅋㅋㅋㅋㅋ 구조대 좀 부탁드립니다ㅎㅎㅎ
대신 꼭 사려고 '마음'만 먹으셔야 해요!!ㅋㅋㅋㅋㅋ
진짜 사셧다가 물리시면 괜히 미안해질테니까 'ㅡ'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내 차롄가?!!

ㅋㅋㅋㅋㅋ 곡소리 3중첩이면 바로 매수각이지ㅎㅎㅎ
파치형도 오브스 매수해서 곡소리 패밀리에 가입 하즈아!!ㅎㅎ

나는 5% 수익중 ㅋㅋㅋ

칠리즈 매수들어갑니다.
곡소리 3개 때가 되었넿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곡소리 3중첩에 매수를 선택하넹ㅎㅎㅎ
카카형 매수 했으면 수익 좀 봤겠다!!ㅎㅎㅎ
역시 타이밍의 귀재 ㅎㅎㅎ

이거 ㅇㅈㅋㅋㅋ
저 회사동료 곡소리 듣고 매수 합니다ㅋ

ㅋㅋㅋㅋ 저도 곡소리 매수법을 종종 이용하긴 하는데 이번엔 실패했네요ㅎㅎㅎ
더 떨어지지만 않았으면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12.68
ETH 2615.5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