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곳에나 있지만, 어디에도 없는.👻 (Feat. 악플러)


며칠 전, 故 유상철 선수의 슬픈 소식이 전해졌었다.
많은 축구선수들과 국민들이 애도를 표했다.



그런데 불똥이 이상한 곳으로 튀었다.

바로 박지성 선수이다.

박지성 선수가 故 유상철 선수의 조문에도 참석하지 않았으며, 공개적으로 애도를 표하지도 않았다고 한다.

그리고 몇몇 네티즌들은 박지성 선수의 아내,
김민지 아나운서의 유튜브 채널에 악플을 달기 시작했다.
(현재 김민지 아나운서의 유튜브 채널은 댓글사용이 중지된 상태)



박지성은 현재 영국에 거주중이라 입국하더라도 자가격리의무로 조문을 할 수 없다. 그리고 박지성은 개인 SNS도 안 한다고 한다.

설령 박지성이 한국에 있더라도,
개인 SNS를 한다 하더라도,
조문이나 애도를 하지 않았다고 해서
그것이 득달같이 달려 온 일면식 없는 사람들에게
그토록 욕을 먹어야하는 일인걸까?

앞 뒤 사정도 알아보지 않은 채, 자신의 잣대로만 판단하여 박지성에게 악플을 단 네티즌들이 난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선의와 정의라는 가면을 쓰고,
익명이란 무기로 무장한 채로,
타인에게 예의가 없다며 무작정 악플을 다는 사람들.

과연 누가 정말 예의가 없는 것일까.

.
.
.

추가로,
무수히 많은 악플 이슈들을 보지만,
이상하게도 내 주위에는 악플을 단다는 사람들이 없다.

또, 극우, 극좌, 극페미 등
정신병적인 '극성분자'들로 대변되는
일련의 몇몇 사이트 이용자들도 그렇다.

그렇게 많이 이슈가 되고, 꽤 많아 보이지만
이상하게도 내 주위에는 없다.


그들은 정말
어느 곳에나 있지만,
어디에도 없는 것 같다.



.
.
.

어느 곳에나 있지만,
어디에도 없는 것
또.하.나.



.
.
.

여.자.친.구.

왜 나만 없엉
여자친구😂😂😂

.
.
.

아, 형도 없구나?? ㅎㅎㅎ

우웅ㅎㅎ 형 말야 형!!😏😏😏
엌ㅋㅋㅋㅋㅋㅋㅋ



 끝.
뿅!!💕

Sort:  

글 진지하게 읽다가 마지막에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사실 마지막이 이 글의 주제였습니다 ㅋㅋㅋ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참~ 인간들 수준이 저정도 밖엔 안되는 것인지...
저런 악플러 사라지는게 빠를까? 뉴위즈흉아 여친 생기는게 빠를까? ㅋㅋ
응~ 나도 없는데 난 포기해서 괜찬아~ ㅋㅋㅋ ㅠㅠ

독거형 포기하지마요ㅠㅠ

팥쥐흉아가 여친소개좀... ㅎㅎ

줄을 서시오~!!ㅎㅎ

조심스레 줄 한 번 서봅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하는 거 지켜보겠으 ㅋㅋㅋ

ㅋㅋㅋㅋㅋ 그....그래도 내 여친생기는게 더 빠르지 않을까..?? ㅠㅠㅠㅋㅋㅋㅋ

스팀잇은 청정지역이라 악플이 없어서 너무 좋아~^^

아... 나는 무플이구나...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악플보다 무섭다는 무플!!! ㄷㄷㄷ;;;;
내가 대신 악플 많이 달아줄게 ㅎㅎㅎ

나는 이리 슬픈데 넌 왜 멀쩡한거 같니? 이런건가보네요
부모님한테나 잘해라 이것들아 아이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맞는 말 같네요ㅎㅎㅎ
진짜 신기한 사고회로를 가진 악플러들 ㅠㅠ ㅎㅎㅎ

남의 일에 참 관심 많네요. 아무것도 모르면서

악플에 오지랖까지 ㅠㅠ 이상한 사람들이 참 많아요 ㅎㅎㅎ

스팀은 하이브가 많이 쓸어갔죠... 버니라던가... ㅎㅎ

그리고 가격 떨어지면서 많이 접었고요.

버니.... 추억속의 인물이네요 ㅋㅋㅋㅋㅋ
그 스팀들 좀 나눠줬으면 ㅠ ㅠㅋㅋㅋㅋ

여자친구 없을 때가 봄날입니다~~~
여자친구 생기면 잠깐 봄날이다가
겨울로 금방 진입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 선배이신 약사님의 조언, 새겨듣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분의 명복을 빕니다. 안타깝죠. 젊은 나이에...

이 악플러들은 저분이 박선수와 부인 때문에 돌아가신 생각이 드나봅니다. 뇌가 정상적으로 돌지 않는듯 해요.

진짜 악플러들 보면 뇌구조가 정상은 아닌듯 ㅠㅠㅠㅠㅠ

진지하게 글을 읽고 있었지만, 마지막 사진에서 화나버렸다 ㅂㄷㅂㄷ

ㅋㅋㅋㅋㅋ 마지막에서 화를 내셨다면 저와 동지신가보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