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졸업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naha (78)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경제적 자유보다는 연금 정도로 생각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넵~스팀잇의 영원한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