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 정리중

travel-gbbd80366c_1920.jpg


어제 민트 시세가 2,000사토시 달러 선도 위태롭길래,
최근 이어오던 장고의 결과를 가지고,
선택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최근 고심을 거듭했던 이유는,

  • 김프가 높다.
  • 내 소중한 코인들,
    아빠는 너희를 바낸으로 유학 보내기가 힘들다.
  • 길게 보고 있던 코인들이 아깝다.

이런 이유로,
추매를 할 것이냐 말 것이냐.
장고에 장고를 거듭.


하지만 2,000사토시 달러가 뚫릴게 확실해 보이니,
추매를 하기로 했습니다.

환율 마저 오르고 있어서 달러 투입은 배제 후,
정리할 코인은 정리하다 심볼XYM 에서 손이 멈칫.


에어드랍으로 꽤 많은 수량을 받아서 보유하던 중이었는데, 업비트 상장을 바라며 존버냐 처분이냐를 두고 한참 고민했네요. 바이빗 상장빔 때도 참았는데..ㅠ

하지만 업비트 상장해봤자 450원대에서 많이 가봤자 500% 아니겠나 싶어 정리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네. 민트로 500% 는 껌 아니겠니 라는 생각이었네요.


그렇게 빗썸으로 옮겨서 정리를 하는데,
오와. 거래량이 얼마 안 돼서 파는 것도 참 힘드네요. 매수벽이 없어서 이.. 이건 아닌데..? 싶은 시세에 맞춰 겨우 다 팔았습니다. 운 좋게 블프 세일은 피했군요! 요새 운빨이 조금 괜찮은 것 같기도..


트론, 이오스, 리플로 쪼개서 출금을 하려던 중 헐.
블랙프라이데이 빔이 나오네요?

와씨.
리플이 제일 많이 떨어지는 것이에요.
때마침 민트 2,000사토시 달러 선도 붕괴된 것이에요.
마음이 급합니다.

그래서 리플 비중을 높여 담고 출금 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빗썸 개객기들.
출금을 안 해주네요?

더 늦게 보낸 트론, 이오스는 착착 바낸에 꽂히는구만,
리플만 안 오네?

송금용 코인 리플이 50분 째 도착 안 하는 건 무슨 경우니.
어이가 없어서 정말.ㅠ

금액 크다고 차별하는 건지. ~.~
호시탐탐 추매를 노리던 민트 전우분들이 긁고 있는 게 확실한데, 제일 필요한 리플이 안 옵니다 리플이. 아 나쁜넘들.

결국 무려 1시간 10분 만에 리플이 도착해 최종 민트 추매를 완료했습니다.


김프 8% 를 끼고 코인들을 유학 보내서,
적잖이 적적했습니다만,

곧 이어 민트의 gate.io 상장 소식이 전해지면서 민트가 급등했군요. 요새 운빨 참... 이번 만큼은 내 손가락 칭찬합니다. 이렇게 가끔이라도 기특한 짓을 해야 달려 있는 의미가 있는 거 아니겠습니까.

유학 보낸 코인들이,
공부는 안 하고 돈 벌고 있는 상황이지만,
뿌듯합니다.

결국 성공하자고 유학 보내는 거 아닙니까.

이제 민트 투더문 넘어 화성 넘어 목성 가즈아!

Sort:  

@machellin transfered 0.3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11%, voting power : 47.57%, steem power : 1879594.25, STU KRW : 1200.
@machellin staking status : 142.047 KRWP
@machellin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142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0.3 KRWP
Refund balance : 0.158 KRWP [59347451 - cc3c6beb738b479b34f271033059ee67bca9c31b]

이번의 결심이 큰 수익으로 거듭나길 응원하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와 적절한 타이밍이었네요^^
전 어제 게이트상장소식 보고 민트 가격보니 0.000027 정도됐는데 자금이 다 들어가 있어서 뭐 이거저거 빼서 사도 얼마 안되서 그냥 뒀더니... 슝 가네요.
차익실현 하도라도 과감한 결단이 필요했었는데 ㅎ
먼저 졸업가시죠!!^^

와.. 진짜 리플 쫌만 더 빨리 왔어도 민트 수량이 훨씬 늘었을텐데 많이 아쉽네요.ㅎㅎㅎ 미리 대기를 했으면 좋았으련만 결정이 너무 늦었어요.^^a

저도 수량이 많지는 않아서, 졸업은 호돌박 님과 비슷한 타이밍에 할 것 같습니다! 함께해요!ㅋㅋ

난 아직 추매도 제대로 못 했는데 민트 쭉쭉 가버리네 ㅠㅠ
형은 진짜 헌트팀 프로젝트들이랑 궁합이 잘 맞나보다ㅎㅎㅎ

아...혹시 형이 민트 세력 아냐??!! 'ㅡ'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궁합이란 게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ㅎㅎㅎ
아냐 수량 그렇게 많지 않아...

많고 싶다!ㅋㅋ

처음 고래 지갑 해킹 당한 사건 이후 CEX 상장을 우선 순위로 움직이겠다 하시더니, 이렇게 금방 상장이 되네.

헌트팀 진짜 일 잘하시는 듯...
나도 저렇게 일 잘 하고 싶다..

민트가 오른이유가 상장이 하나 더 있었구나
가즈아!!!!!!!!!!!!!!!!!!

투 더 문으로는 안 되고.
화성은 일론 가라 그러고.
민트는 목성이다!

ㅎㅎ 어려운 이야기예요. . ㅎㅎ
성투를 기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6.66
ETH 2575.67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