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어수선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참 어수선하네요.
제가 이럴 땐 뉴비들은 어떨까 생각해보면 답이 안나옵니다.
저야 투자한 것이 있으니 울며 겨자먹기로 하고 있고,
솔직히 그냥 떠나고 싶을 분이 많을듯합니다.

하지만 놀면 뭐하니?
ㅎㅎ

그냥 갑시다.

요즘 글이 부쩍 쓰기가 싫네요.
일기라고 생각하면 뭐 못쓸것도 없지만 말이죠.

비지도 잘 안되고 스코판도 글이 두시간째 안올라오고 있네요.
이 글도 언제 올라올지 모르겠네요^^;;

우연히 이화여대 남성교수중창단의 영상을 보았어요. 엄청 유명하시더라구요.
학생들을 위해 권위를 버리고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시네요^^

이상 어수선한 시국에 어수선한 스팀잇, 그리고 어수선한 포스팅이었습니다.

Sort:  

이 또한 지나가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