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모종, 하루 하루 다르게 자랍니다.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CYMERA_20200301_100510.jpg

집 주변 딸기 농장에서 구매한 딸기 모종 몇 개를 베란다에 키우고 있습니다.

어느새 딸기 열매들이 맺히더니 금세 새빨간 색으로 익어가네요.

예전에도 딸기 모종을 한 번 길러본 적이 있는데 그때는 열매 구경을 못하고, 모종이 시들었습니다.

CYMERA_20200301_100406.jpg

이번에는 아주 잘 자라네요.

메리퀸 종자라고 하는데 튼실한 녀석인가 봅니다.

어느정도 익었다 싶은 딸기 하나를 아내가 따서 먹어봤다고 하는데 맛이 좀 시다고 하네요.

CYMERA_20200301_100530.jpg

맛으로 따지면 사먹는게 훨씬 달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침에 볼 때 마다 달라지는 딸기 모습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2020.03.01

Sort:  

저도 이 재미를 느껴봤습니다 ㅎㅎ

과거형이시면.. 이제는 집에서 키우던 녀석 열매 맺기를 그쳤나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무래도 일조량이 부족해서 신가봐요. ㅎㅎ

아~ 햇빛을 충분히 받아야 달아지는가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대박이뻐요! 딸기모종도 나중에 시도해봐야겠습니다. 계속 잘자라기를 바래요~

네. 색깔도 참 이쁩니다.
한동안 계속 딸기가 맺힐거라고 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신기하고
재미도 솔솔할 것 같네요 ^^

열매 맺힐 때 보면 신기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탐스럽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진으로 보기 보다 사이즈는 좀 작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와~ 식물을 키우는데 재능이 없는 저로썬.. 대단하다는 생각만 듭니다.
딸기는 먹기보다는 관상용으로 남겨둬야 하지 않을까요? ㅎ

충분히 맛있진 않지만, 또 따먹는 재미가 있어야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봄에 생산되는 딸기를 집에서 기르다니 신기하네요.
코로나 비상식량겸 좋습니다.

ㅎㅎ 식량이라고 할 만큼의 양으로 많이 부족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lucky201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제 딸기는 개미가 다 먹어버렸는데...
이쁘네요.^^

베란다 딸기 장난아니네여 ㄷ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49.42
ETH 3122.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