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제 스코판에 글 올리는 거 잘 할 수 있을 듯하다
오... 그렇군요 하이트님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어제 처음으로 스팀엔진을 알았고 1sct를 샀어요. 지금도 헤매고 있지만 덕분에 훨씬 쉬워졌어요^^
오... 그렇군요 하이트님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어제 처음으로 스팀엔진을 알았고 1sct를 샀어요. 지금도 헤매고 있지만 덕분에 훨씬 쉬워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