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에이블 접속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sk1149 (79)in SCT.암호화폐.Crypto • 3 years ago 누나 맞아...? ㅋㅋㅋㅋ
대충 넘어가ㅋㅋ
그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