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남자는 역차별 받는다고 생각할듯합니다. 기성세대와 달리 남녀차별에서 누린게 없고 당하기만 한다고 느낄듯합니다. 예전처럼 남아선호가 있던 세대도 아니고요. 지금은 오히려 여아선호 시대이니까요.
20대면 남녀가 붙어야 되는데 갈등이라니 .. 그래서 출생율이 떨어지나봅니다.
20대 남자는 역차별 받는다고 생각할듯합니다. 기성세대와 달리 남녀차별에서 누린게 없고 당하기만 한다고 느낄듯합니다. 예전처럼 남아선호가 있던 세대도 아니고요. 지금은 오히려 여아선호 시대이니까요.
20대면 남녀가 붙어야 되는데 갈등이라니 .. 그래서 출생율이 떨어지나봅니다.
20대 남자들이 느끼는 감정, 맞는 말씀인 것 같네요ㅎㅎ
사랑하기에도 바쁜 20대 남녀들이 싸우고 있으니 슬픕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