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이야기

xxx.jpg

aaa.jpg

bbb.jpg

금일 주식시장 자이언트스텝의 영향으로 미국증시가 하락하다보니 국내증시도 다시금 하락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차례 얘기했지만 지금은 상승장이 아니기때문에 고가매도 저가매수 같은 절처히 보수적인 투자를 하셔야 합니다.

매도한후 조금 쉬었다 저가에 들어가는것이 유리하다는 얘기이지요.

그만큼 장이 좋지가 않아서 내일 분위기 자체도 예측하기가 힘든게 사실입니다.

러시아는 전쟁을 이어가기 위해서 동원령도 발표하고 미국시장은 자이언트 스텝으로 금리인상으로 인해 하락하게되고 연쇄적인 악순환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단기간에 조정이 들어간것이기때문에 상승가능성이 높은것은 맞지만 여러가지 변수들은 계속 존재하게 되어 시장의 부담은 계속 될듯하네요.

스팀몬스터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데 금융시장도 좋지않고 게임할시간도 적어 많은 게임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보상도 좋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국제사회가 안정이 되어서 금융시장도 살아나고 게임할맛 나는 때가 왔으면합니다.

Sort:  

저도 최근에 투자해둔 코인이 -10%를 찍고 있어서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얼른 하락장이 지나가길 희망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