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프롤로그-닷큐의 물린 코인 공부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myg18 (75)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암호화폐 입성하고 초기에 샀는 녀석인데, 너무 욕심냈나봅니다ㅠ 눈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