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프롤로그-닷큐의 물린 코인 공부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전 익절상황서 욕심부리다 안팔면 꼭 마이너스 가더라고요 ㅠ 지금 물려있음 으어어어어엉
암호화폐 입성하고 초기에 샀는 녀석인데, 너무 욕심냈나봅니다ㅠ 눈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