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남자친구들과 이야기해보면 오히려 역차별을 심하게 당하고 있다고 느끼고 있더라고요. 대표적인게 군대이죠. 할말 많지만... 20대에는 연애도 많이 하고 해야되는데 미래가 어둡기에 연애고 뭐고 갈등만 더 첨예해지는 듯 합니다ㅠㅠ
20대 남자친구들과 이야기해보면 오히려 역차별을 심하게 당하고 있다고 느끼고 있더라고요. 대표적인게 군대이죠. 할말 많지만... 20대에는 연애도 많이 하고 해야되는데 미래가 어둡기에 연애고 뭐고 갈등만 더 첨예해지는 듯 합니다ㅠㅠ
정말 어두운 미래에 상대적 박탈감들이
20대들을 서로 싸우게끔 한다는 생각도 드네요 ㅠㅡㅠ 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