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MI로 보는 시장, 이 또한 지나가리~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닷큐입니다.

안녕하시기 어려운 날이네요.
아직 장마철 아닌데 지난 주말부터 시원하게 내리네요.

상승이 있으면 하락이 있는 당연한 이치인데, 비 맞으면 늘 춥습니다.
1주일 동안 UBMI를 보면 하락 추세가 두드러집니다.

UBMI: 종합시장지수 방법론에 따라 산출되는 시장 전체 지수
주식시장의 코스피 지수와 같은 방식

대내외적으로 암호화폐관련 규제가 심해지는 탓이 큽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기간에 전체 투자액의 1/4이 증발해버렸습니다.
제가 시드를 많이 늘리면 늘 이런 악재가 터지더군요.



UBMI를 3개월로 조금 길게 봅니다.
전체적으로 완만하게 우상향하는데 가끔 조금씩 빠지는 기간이 있네요.
지금도 추세를 완전히 꺾지 않고 지나가는 기간이길 바랍니다.



전체로 보면 ‘아! 많이 올랐구나’ 싶습니다.
오늘 같은 장에 ‘공포에 사라’를 실천하고 싶은데 연이은 하락에 물타기용 자금이 고갈이네요.

스팀을 담아야 되는데 아쉽습니다. 이제는 시간이 해결해주리라 믿는 수밖에요.

마음이 차분해지는 우주 영상 보면서 이번 한 주를 보내야 할 듯합니다.
모두 생업에 열심히 매진하시고 암호화폐에는 덜 쳐다보는 게 심신에 이로울 듯 합니다.

비가 그치고 곧 볕들날이 오겠죠!

© pixabay

Sort:  

이또한 지나가리라... ㅎㅎ
먹은것 다 토해내고 있네요~ ㅋㅋㅋㅋ

원금 안건들고 올라가주길 바랄뿐입니다. 수익분의 상당량을 뱉어냈네요.

덜 쳐다보는게 심리적 안정에 좋을듯 합니다 ㅠㅠ

네 최대한 안보고 있어요. 옆에서 들리는 소리정도만.. 이번엔 시간이 좀 걸릴 듯 하네요

이또한 지나가리라... 좋아하는 말인데... 얼른 적용이되길여... ㅠㅠ

그러게요 ㅋㅋㅋ 묻어두고 딴 일해야겠어요~

추진력을 얻기위한 일보후퇴라 믿슙니다!

네 맞습니다. 믿음 없이는 버틸 수 없는 장이니 굳건한 믿음으로^^

확신의 투자 화이팅!

우리 같이 성투합시다!

얼른 지나가기를...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Hi~ kimyg18!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9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