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알 코인뉴스] “지금이 비트코인 빛 발할 순간”…노보그라츠 CEO 발언 뭐길래

-발사-e1587624158325.jpg

노보그라츠 CEO는 “비트코인이 반감기로 채굴 난이도가 높아짐에 따라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면서 “이번 주 미국에서 큰 규모의 경기부양책이 통과된 이후 투자자들은 희소성있는 암호화폐로 눈을 돌릴 것”이라고 분석했다.

암호화폐 분석회사 메사리(Messari)의 댄 맥아들(Dan McArdle) 공동 설립자는 “투자자들이 경기부양 활동에 의문을 갖기 시작한 이상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가 대안으로 많은 관심을 끌 것”이라고 말했다. 전직 페이스북 임원인 차마스 팔리하피티야(Chamath Palihapitiya) 억만장자 투자자는 “현재의 경제 위기는 비트코인 하나를 수백만 달러 가치로 만들 것”이라고 평가했다.
[출처 :https://blockinpress.com/archives/32204]


SmartSelect_20200424-075016_Chrome.jpg

개인생각

코로나로 각 나라마다 공격적인 경기부양책 실행
및 공적자금을 투입하고 있다.
무지막지하다던 표현에 어울리는 달러 찍어내기
역오일쇼크등 기존에는 생각지 못한 복합적인 불황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 언제 종료될지 예측도 불가하다.

미국에 금괴보관소 포토녹스에 실제 금괴보관에
대한 의문성,각국에 전자화폐에 열을 올리고 있는
상황등 여러가지 정황은 새로운 자산에 출현을
필요성을 만들어내고 있다. 아니면 이미 새로운자산을 셋하 하기 위한 공작중인지도 모른다.

과연 이번 사태가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페가
빛을 발하게 될지 지켜보자.

이상 [깨알 코인뉴스]와 개인생각이다. -카카-

Sort:  

흉아? 어제는 리플 이야기 하더니 오늘은 또 비트야?
비트사? 리플사? 내일은 또 뭘 가지고 올꺼야? ㅋㅋㅋㅋㅋㅋㅋ

든든형^^ ㅋㅋㅋ 나 비트카카 몰러?
둘다사고 원망말고 내일은 음
애증에 이오스 ㅋㅋㅋㅋ
비트 많이 올랐어 지금..
다음주 말부터 로켓포 구경할지도
우리 비트 1개정도는 다들 있잖아 ㅋㅋㅋ

우와~ 비트카카흉아~ 나 비트좀 주라~ ㅋㅋ
내일은 이오스... 모레는? 이러다 코인 다 나오것네~ ㅎㅎ

비트도 스팀도 멋지게 레벨업하는 한해가 되었음 합니다. 건강한 하루보내세요~^^

감사 감사^^
내년에 새로운 세상을 볼겁니다.
남치니께서 비트부자신데 와~~~
잘되면 억대 자산가로 가는겁니다.
혹시 벌써 ㅋㅋㅋ 고고씽!!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58.37
ETH 3421.8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