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미국 사는 이야기] 코로나는 여전히 진행 중... 그래도 로켓은 발사되고View the full contextjjy (83)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저도 로켓 매일 봅니다. 스팀짱에서 포스팅하면 로켓 달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