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의 새 프로젝트 스팀필드(steemfield), 스팀이 떡상하기 위해서는..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스팀에 정말 오랜만에 새로운 프로젝트가 나왔습니다. 바로 스팀필드입니다.
https://steemit.com/steemfield/@steemfield/steemfield-steemit-mobile-service-steemfield-development-and-design

스팀필드는 스팀한국증인 @roadofrich에서 개발중인 프로젝트로, Steemit 모바일 앱 버전과 웹 버전을 동시에 개발하고 있습니다. Steemit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네이티브 앱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디자인이 잘 나왔네요.

저는 스팀잇 말고 스팀피크로 글을 쓰고, 글을 봐왔는데 이게 사라진다고 하니 이제 뭘써야하나 싶더라고요. 이런 와중에 ror팀이 스팀웹버젼, 앱을 개발한다고 하는 소식을 듣고 좋았습니다.

스팀이 떡상하기 위해서는..

현재 스팀에서 무언가를 새로 개발하는 팀은 정말 극소수입니다. 이미 있는것들도 언제 사라질지 모릅니다. 저는 스팀을 살리는 길이 다양한 dapp들이 나오고, 그 중 킬러앱이 나와야 스팀을 살릴 수 있다고 봅니다.

bnb가 뜬 이유? 팬케이크스왑, 비너스 같은 킬러앱이 나와서입니다. 루나가 뜬 이유? 차이, 미러, 앵커같은 킬러앱이 나와서라고 봅니다. 코인이 락업이 많이되고, 사용처가 있을수록 코인 가격이 오를수 밖에 없다고 믿습니다.

스팀에서 개발을 시작하는 팀에게 우리 커뮤니티는 정말로 큰 응원을 해줘야합니다. 다양한 프로젝트가 나올수록, 저는 스팀이 살거라고 믿습니다. ror팀을 응원해주세요.

현재 @roadofrich은 스팀증인이기도 합니다. 스팀생태계를 더욱 활성화시켜주는.. 개발하는 스팀증인은 투표를 받아야 할 가치가 있죠..

@roadofrich is one of steem witnesses. This team is developing steem mobile and web version SNS app. This team really deserves voting of witness!

@steemitblog
@steemcurator01
@steemcurator02
@steemcurator06


저도 바쁜거끝나면.. 제가 하던것도 잘살려보고
스팀에 더 기여해보고 싶네요.

스팀 가즈아!!

Sort:  

@jacobyu transfered 6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59.19%, voting power : 92.18%, steem power : 1743197.25, STU KRW : 1200.
@jacobyu staking status : 9000 KRWP
@jacobyu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45 KRWP (rate : 0.005)
What you sent : 60 KRWP
Refund balance : 15 KRWP [52680965 - c4a39c5df2b09fd9ea3a016fd1af4be59bf3dfe5]

우와 디자인이 넘 맘에드네요 ㅎㅎㅎ

네 디자인이 잘나왔네요

road of rich 게임은 어떻게 됬나요? 증인이었다니 이번 스팀필드는 기대해도 되는건가요? ㅎㅎㅎㅎ

게임쪽은 자세히는 모르는데, 계속 진행하고있다고 증인활동포스팅에 적은거본거같네요.

열심히하는팀이고, 스팀필드는 그래도 게임이랑 다르게 딱 만들면 되는게 확실하니..
잘할거라 믿고있습니다.

다행이네요~ 사실 이오스나이츠도 그렇고, 블록체인 한국게임개발사는 먹튀느낌이 강해
스팀시세가 오르니 저런 모습을 보여준다는것에 신뢰가 가지 않는건 사실이나 얘기하신대로 긍정적으로 기대해보려합니다~!

바로 투표했습니다.

스팀 가즈아~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발팀 디자인팀이 모두 함께 작업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결과 빠르게 만들어보겠습니다. :)

ror 팀에서 만드는군요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