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라면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전 요즘 라면이 입맛에 안맞아서 잘 안먹게 되던데 가운데님 어떤거 드시나요?? 전 신라면 건면 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