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상자 너는 무엇인고???

최근들어 이런 댓글이 달리고 있음

K-016.jpg

포스팅도 보고 사이트도 들어가봤지만

영알못에 중궈알못이라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도통 모르겠네 (저는 파파고를 몰라요~)

똑똑한 형들이 리스팀한거보면

뭔가 있는것 같은데

자세하게 설명해주는 형들이 없네

내가 포스팅을 놓친건가?

그리고 지금 불장같은 불장아닌 불장에 재빠르게 대응해야해서

저기에 신경이 1도 안가는건 사실 ㅎㅎ

넛박스야 이거 본다면 미안 어쩔 수 없어

내 돈이 먼저다!!!!!!!!!!


추가 잡설

3년간 스팀잇하면서 친해진 형들하고만 댓글 소통을 하고

3년간 포스팅만 눈팅해온 형들한테는 쉽사리 댓글을 못달겠음 ㅎㅎ

나만 그런거 아니지??

글이 좋지 않다거나 그 사람이 싫어서 댓글 안다는게 아니라

어색어색 열매를 먹어서..

반대로 생각해보면 3년동안 존재는 알고있으나 교류가 없던 형이

느닷없이 댓글을 달아주면 음...

음...

음..

음.

나름 괜찮은데????? 기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천천히 친해져봐요~ ㅋㅋㅋㅋㅋㅋ

Sort:  

This post has been rewarded by #nutbox. Nutbox is the DApp Incubator of Steem , and you can mine PNUT token by staking to us via https://nutbox.io .Contact us at https://discord.gg/zPkMuGY

@ioioioioi transfered 1.3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5.85%, voting power : 60.01%, steem power : 1973344.79, STU KRW : 1200.
@ioioioioi staking status : 650 KRWP
@ioioioioi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3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3 KRWP [48894691 - b57c37cc0720a1b03aa8afecce4661e92c5ab4ea]

내가 살짝 설명을
이놈에게 임대를 해줘~~
그럼 그놈이 토큰을줘. 그리고 임대만큼 보팅도 줘
그 토큰은 저스트스왑에서 원하는걸로 스왑이 됨.
현재 apy는 대략 80%정도 됨.~~~~~
나쁘지 않음 ㅎㅎ

오호라ㅎㅎ 카카형도 넛박스에 임대 해 준거임??
나도 좀 알아봐야것네 ㅎㅎ

ㅎㅎㅎ 나쁘지 않음
형도 적금깨고 스팀을 사~~~ <나 책임없음>
그리고 20%~80%이상에 수익을 잘 노려~~
그리고 알아서~~~~

오 이제부터 나오는건 여따 임대줘야겠다 고마워 횽아

ㅎㅎ 저도 넛박스 다녀갔더라구요. ㅋ 뭐지 했는데 ㅋㅋㅋ

요즘 엄청 투자자들 꼬시는중인것 같습니다 ㅋㅋ

견과류 상자 뭔지 몰라? 저기다 스팀 보내면 견과류 보내준다!!

우리 천천히 친해져봐요~ ㅋㅋㅋㅋㅋㅋ

앙마야 물러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좀 친해진거맞지?????? 맨날 내가 당하기만 하는것 같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마가 여기있는데 무슨 ㅋㅋ

누가보면 내가 악당인줄... 맨날 당하긴~ ㅋㅋㅋㅋ

누가봐도 형이 악당임 ㅋㅋㅋㅋㅋㅋㅋ 나같은 순진무지랭이 천사를 ㅠㅠㅠㅠㅠㅠ

저거저거 넛박스 ㅇㅇ
넛박스 계정 팔로우 하고,
@newiz 계정으로 1만STEEM 송금하면 도토리묵 보내주는거야ㅎㅎㅎ

지금 바로 실행 ㄱㄱ

묵사발 된다 조심해

내 주먹을 쳐묵쳐묵 이다

저도 뭔지 궁금했었는데.. 덕분에 댓글 통해서 알았습니다~ ^^
저랑은 댓글 주고 받는 사이죠? ㅋ

그럼요 ㅋㅋㅋㅋ 파워님덕에 요섹남의 신세계를 보고있는뎁쇼
내가 하는건 요리가 아니었..

그냥 땅콩이나 먹읍시다

인생 한방이죠 다시 안올 불장은 아니지만
연말 불장이 좀 핫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니 뭐든 100배 가즈아!!!!!!!!!!

저도 댓글달렸길래 뭔가 했는데 재밋는 프로젝트였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