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사라지고 있다!!!!!!!!!!!!!!!!!!!!!!!!!!!!

이 비트 도둑놈!!!!!!!

내 돈 내놔!!!!!!!

으어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rt:  

으~~~어~~~엉...ㅠㅠ

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저기 곡소리 나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돔황챠!!!!!!!!!! ㅠㅠㅠㅠㅠㅠㅠㅠ

추미애 가즈아!

이미 올인이라 맴찢입니다 흑흑

멘탈도 같이 놔버렸네
ㅠㅠ

이번에 좀 타격이 컸다 횽아 ㅋㅋㅋㅋㅋ

어제 제가 4년만에 과감하게 담았더니
4년전 추락이ㅠㅠ재현되네요

아이고 ㅠㅠㅠ 우짭니까 ㅠㅠㅠㅠㅠ 으엉엉엉엉ㅇ

좋은 주말에 기분이 매우 안좋아졌네요 ㅠㅠ

너무 들떠있었나 봅니다 ㅠㅠ

계좌가 실시간으로 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간만에 삭제되는 돈을 보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울자 ㅠㅠ
지금 사야하는데…

그.. 그만해.. 이러다 다 죽어!!!!!!!!!!!

나는 어차피 소액이라 ㅋㅋㅋ
그래도 쓰리긴 쓰리다;;;

와... 오랜만에 패닉상황 보니깐 무섭더라

전에는 비트 떨어질것 같다고 자주 현금화했는데
요즘에 너무 욕심이 과했나벼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