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다고 뭐고 이번 스팀 하락의 주범은!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이 형임

잡았다 이놈!!!

K-002.png

나까지가 딱 마지노선이었는데

뉴발형이 들어오고 나서 바로 떠윽락!!!

오.반.꿀 보다

오-뉴.반.꿀이 학계의 정설

한가위다 뭐다해서 나름 기분좋게 아이스크림도 뿌리고

착한일 했는데

다 된 밥에 뉴발이라니!!!!!

뉴발형 얼른 손절하고 나와라

형이 내려야 가는거야!

Sort:  

ㅠㅠ ㅋㅋㅋㅋㅋ

미취겠습니다 ㅠㅠㅠ

헝다헝다 ㅜㅜ

뭐야 덕배 오늘 왜케 스팀잇에 오래있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페에서 오랜만에 구경 점 햇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못난이 그로리아당?!

뉴비존 형 레벨 머선1 ;;;

멋있엄?ㅋㅋㅋ

웅 ㅋㅋㅋㅋㅋㅋ 70 ㅎㄷㄷ

핫핫! 그~ 로리아군도 열심히 해서 올령

신조어 탄생인가
뉴반꿀 ㅋㅋㅋ

뉴발이 스팀사면 무조건 떨어졌음 무서운 횽아임

다 된 밥에 뉴발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된장 뉴발 흉아때문이었군

뉴발한테 책임을 물어야해 이건!!!!!!!

내 마통 다들어간 스팀 어쩔?! ㅠㅠ 엉엉...............망했네....

한달 안에 복구 되겠지?? 제발 흑흑흑

많이 떨어 진 것 같아 저도 살짝 담궜다가 더 떨어지는 ㅜㅜ

늘 욕심부리다 물려버리네요 ㅜㅜ

ㅋㅋㅋㅋㄱㅋㅋㄱ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차트 대폭락하는 거 보고 딱 이거 떠 올랐는데ㅋㅋㅋㅋㅈㅋㅈㅋㄱㄱㅋㅋ

역시 오반꿀과 뉴발지표...
과학은 과학인가...ㅠㅡㅠ ㅎㅎㅎ

오늘부터 또 지옥의 물타기 들어간다ㅎㅎㅎ

이제 스팀은 좀 놓아주지 않을래??

각자의 행복을 위해 제발!! ㅋㅋㅋㅋㅋㅋ

왜...그르셨어요..흑.흑

천기누설 합니다.
오늘밤 비코 5대 반등 입니다.

흑흑 얼른 반등을 주세요!!!!

역시 뉴발이 잘못했네!

타도 뉴발!!!!! 기만자 뉴발!!!!! 퉷퉷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