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 최고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올해 들어서 부쩍 내 몸뚱이를 소중이 해야겠다고 느꼈음

날이 갈수록 잘 회복되지 않는 상처들과

늘어나는 뱃살에

충격을 먹고 나름 열심히 관리하고 있음

꾸준히 운동도 하고 각종 영양제도 먹고

식단관리 좀 하고

그러다보니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다시 몸이 울끈불끈 해지는게

보기 좋더라고 ( 순 내 생각임 ㅋㅋ 남들이 보면 다 비계덩어리)

그러면서 너무 관심이 있었던 ABC 주스! Apple Beet carrot

아침 공복에 갈아마시면 몸에 그렇게도 좋다길래 해먹고 싶었지만

언제 깎고 갈고 마시고 설거지까지 하나 ㅎㅎ

귀차니즘이 건강을 이겼음

팩으로 팔긴 하지만 너무 비싸서 ㄷㄷ

그러다가 우연히 보게된 ABC 주스 분말!

K-002.jpg

적당히 괜찮은 놈으로 골라서 배송완료!

맛은 진짜 더럽게 없지만 ;; 흙맛 난다는 리뷰도 있음 ㅎㅎ

다행히 이몸이 미각이 둔한편이라 ㅎㅎㅎ

몸뚱아리가 제대로 된 곳이 없네 - _-;;

암튼 꾸준히 마셔보고 과연 효과가 있는지 한달뒤에 찾아오겠음 ㅎㅎ

Sort:  

날이 갈수록 잘 회복되지 않는 상처들과
늘어나는 뱃살에
충격을 먹고 나름 열심히 관리하고 있음

뭘 벌써부터 충격을...
조금만 지나봐~ 아~ 그땐 아픈것도 아니었구나! 할꺼야~
뱃살은 자연스런 현상!! 뭐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

형은 술배라서 그래 ㅋㅋㅋ 난 술도 안먹는데 이러니 ㅋㅋㅋ

@ioioioioi transfered 2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9.41%, voting power : 80.01%, steem power : 1898827.18, STU KRW : 1200.
@ioioioioi staking status : 600 KRWP
@ioioioioi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8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2 KRWP
Refund balance : 0.199 KRWP [46489284 - 9d8dde8384202a90c1f0ed72f96e7988b20d60c0]

돌아와라 미각아 ㅎㅎㅎㅎ
명상, 운동 가즈아!

명상은 나 혼자 상상 잘하는데 그걸로 대처 가능? ㅋㅋ

그래도 귀여운 살집 아녀, 형??

에이 형 날 너무 좋게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뒤 리뷰해주시는 거죠? ㅎ

한달뒤 쫙 빠진 몸으로!!
아 물론 abc 효과가 있어야 합니다 ㅋㅋ

전, 그 귀찮은 abc주스를 두달 이상 먹고 있습니다.
제가 또 한다면 하는 사람 아닙니까.ㅋ

공복에 먹고 맛이 없어서 토나올 거 같은 상태로 점심까지 갑니다.
입맛이 뚝 떨어져서 뱃살은 2주 정도 지나니 줄기 시작하더라구요.ㅋㅋㅋ

오 저번 포스팅 이후로 계속 하시고 계시는군요
아이고 그 귀찮은것을 정말 존경합니다 ㅋㅋㅋ
입맛이 떨어져서 살이 빠지는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bc주스는 첨들어봐 리뷰는 전신샷으로 뱃살 보이게 부탁해♡♡♡

옼헤이 콜!! ㅋㅋ

캡쳐해놔야징

무슨 냄새 안나?? 내 뱃살 빠지는 냄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에릭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뱃살이 다 타서 고소해ㅋㅋㅋ

abc 마트는 일본건데..저건 국산인가요 흐흐

중국산일듯한 느낌이 드는걸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60.04
ETH 2435.0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