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안녕~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4월이 시작됐어!

만우절이라 즐거운 농담으로 시작하려고 했는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보기만 해도 므흣해지는 걸 가져왔지

K-010.jpg

K-012.jpg

비트렉스 하이브 BCT 차트 4시간 봉

2924 사토시 원화로 229원!

K-013.jpg

K-014.jpg

프로빗 하이브 USDT 차트 4시간 봉

0.169 USDT 원화로 201원

K-011.jpg

오늘자 교환비를 보려고 했으나 503호 그분 오류가 떠서

어제자 교환비로 1HIVE = 1.3STEEM

차트만 봐도 하이브 가격 떨어지는게 보이죠~

하이브 안녕~~~~~~~~~~

업빗이랑 다른 거래소들 지갑 열리고 물량 쏟아져 나오면

하이브 안녕~~~~~~~~~~

에어드랍만 줬어봐

내가 이렇게까지 안했는데

하이브 안녕~~~~~~~~~

Sort:  

두가지 질문,

  1. 나는 스팀잇플랫폼을 쓰는데, @ioioioioi를 클릭하면 너의 9일전 포스팅만 나온다. 최근것은 안나오는데 왜그래?
  2. 하이브에서 지난주 금요일 HBD를 예금으로 옮겼는데 이게 바로 출금이 안되나봐? 또 3일을 기다려야한다고 하는데 이거 왜그래?

주석 2020-04-01 231750.png

그리고 나서 볼록트레이드로 하이브보낸다음 다시 스팀으로 바꾸면되는 거야? 졸라복잡하다

Loading...

Hello given the quality of your article, the team of future.witness has decided to vote for you in order to encourage you to continue on this path.
You can also, if you want to help us and vote for our witness.
Here is a quick link to Steem Login, a 100% secure application developed by our team so that you can connect to all of your Steem applications.
Vote for our witness on Steem:
@futurewitness

하이브 올려도 아드레날린이랑 33풀업 안된 쩌글링은 그냥 밥이지

33 풀업해도 쩌글링은 스팀(잇)팩먹은 형들한테 그냥 밥이지

보기만해도 흐뭇하긴한데... 이제 피좀 빨아 먹을려고 포스팅도 복붙하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할때까지 쭈~~~~~~~~~욱 복붙으로 빨아먹자횽 ㅋㅋㅋ

빨리 교환이 이득은 맞네요^

갈수록 떨어질게 분명합니다
하이브가 무슨수로 가격을 부양할지 ㅎㅎㅎ

하브는 왜 오이횽헌티 에어드랍 안해줘설랑....

다른 횽아들한테도 다 줬으면

착한 스티미언횽아들이 같이 공생하자고 으쌰으쌰했겠지!

그동안 즐거웠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

절대 다시 만나면 안됨!!!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5.94
ETH 2630.9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