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은 쓸 휴지가...

20210327_171721.jpg

이사왔다고 아내가 아는 동네 언니 동생들이 휴지를 하나둘 보내왔습니다.

멀리 이사 간 것도 아닌데 챙겨주니 고맙네요.
선물 받은 휴지는 꼭 써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잘 풀리라고 사준거니 잘 써야 한다고^^

감사합니다.
물론 아내가 다 인사해야지요^^

오늘은 아침부터 씽크대 문짝교체 공사를 하고 이제야 좀 정리가 되었습니다.

당분간 주말은 이렇게 계속 바쁠 예정입니다.
비가 오니 막걸리가 생각나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헐...엄청난 휴지네염!

써도 써도 끝이 없을 것 같음...

모든 일이 잘 풀리시길...

감사합니다^^

휴지 부자 되셨네요 ㅎㅎㅎ

이제 잘 풀릴일만 ㅎㅎㅎ

예전 어렷을적 집들이 갔었는데..

저도 휴지 들구 갔는데, 집안 가득있는 휴지를 보고 민망했던 기억이.. ㅋㅋ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잘 되라 기원해 주니 너무 감사합니다용^^

휴지는 쟁여두고 써야지 제맛임 없으면 그렇게 난감할때가 없음 ㅋㅋ
횽네는 인복 두둑하네 역시

이웃들에게 항상 감사함^^

휴지 언젠가는 다쓰긴 씁니다 ㅋㅋ

ㅎㅎㅎ 그렇겠죠.

이사하셨으니 지인분들이 모두 화장지로 선물하셨나 봅니다. 아~~호돌님 질문하나 드려봅니다. ^^ 위의 어제 in SCT.암호화폐. Crypto 라고 녹색글자로 나와있게 설정하고 글을 쓰게되면 보상을 저렇게 많이 받게 되나요? 어떻게 하면 이렇게 되는지요? 알려주심 저도 한번 이렇게 포스팅 해보고 싶네요.

스팀잇에서 커뮤니티를 생성할수 있어서 여러 커뮤니티가 있는데 그중 스팀 코인판이라는 커뮤니티입니다.
저 커뮤니티에 글을 써서 보팅을 많이 받는 것은 아니고 요즘은 자기 스파를 다 보팅프로젝트에 임대를 합니다.
그중 가장 활성화된게 @upvu 이고요.
사실 저도 현재 10만스파정도 되고 그 만큼 임대를 줘서 보팅이 나오느거고요.
예전차람 투자없이 보팅을 받기에는 떠나가 계신 동안 많이 변해졌어요.

아 그게 그랬었군요 ^^ 그럼 제가 가진 스파를 어느정도 임대해 보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제가 가지고있는 스파를 전체에서 몇%정도 임대해야 하며 방법도 궁금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898.61
ETH 2626.6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