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라는 왜 바이낸스에서 거래가 되지 않을까..

9933F4335A69BE5D10.jpeg

다들 불장에 성투하고 계시나요???
저는 얼마전 업비트에 있는 금액을 다 바이낸스로 옮겨버렸습니다.

바이낸스에서 거래를 하기 시작한건 작년 8월말부터인가 upvu등에서 들어오던 임대보상을 옮겨 비트나 이더로 바꾸는게 시작이었습니다.
보통 하루에 몇천원씩...

unnamed (4).jpg

근데 저자보상은 대부분 스팀달러로 들어오느라 바꾸기가 애매합니다.

대부분 내부거래소에서 스팀으로 바꿔전송을 하고 있는데 불편하죠.

스달도 바이낸스에서 거래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왜 상장을 안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상장하면 상장한대로 가격이 오를 것 같기도 하는데 말이에요.

스팀은 500원을 유지하는 것 같네요.
많은 분들이 500원만 지지하면 천원은 금방이라고 예상하던데... 꼭 지폐를 봐서 많은 분들에게 행복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껏 많은 분들이 스팀잇 홍보에 대해 고만을 많이하셨는데 그때마다 가격이 오르면 된다는 말이 많았는데 요즘 역시 가격으로 증명하는 것 같네요.^^

Sort:  

저도 지원이 안되서 매우 불편하네요. 바낸이 스팀은 아직 논외로 생각하봅니다 :(

그렇긴 한가 보네요.
스팀도 btc 랑 bnb 로만 거래가 되니까요

스팀가격이 올라가니 기존 유저분들도 한분씩 돌아오고 계시네요 ^^

역시 가격입니다^^

바낸도 바낸인데 크립토 닷컴에서 됐으면 좋겠어요

좀 거래소가 확장이 됐으면 좋겠어요

저도 파일코인 받기 위해서 바이낸스 만들었는데 이렇게 활용을 해야겠습니다. 오로지 업비트였는데 말이죠~ ^^

요즘 장에 업비트를 보니 자꾸 쓸데없이 손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어제도 꽤 날려먹었죠 ㅠㅠ

500원 지지만 해도 행복합니다.
1000원 가면 더 행복할 것 같네요.

완전 행복이죠^^

바이낸스는 외국거래소죠? 안전한가요..그냥만들면되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55.95
ETH 2435.5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