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 그리고 한파!!

person-1207641_960_720.webp

오늘 첫눈이 왔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보니 많은 눈은 아니지만 그래도 눈덮인 동네 풍경을 좀 느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금새 눈은 다 녹아 없어지네요.
그리고선 차갑고 매서운 바람이 쌩쌩!
내일 영하10도로 떨어지는 한파가 온다고 하는데 확실하게 추워질거 같기는 합니다.

어릴때야 눈이 오면 좋기도 하고...
연애하는 사람들이면 첫눈이 기다려지기도 할텐데 나이가 드니 뭐...
오늘 차를 좀 몰일이 있었는데 길 미끄러울 걱정먼저 하게 되네요. ㅎㅎㅎ
그리고 내일 추운데 점심시간에 운동은 어떻게 하지란 걱정... ㅎㅎㅎ

계절은 그 계절다운 맛이 있어야 하겠지만 너무 추운건 싫어요.
여름도 너무 더운건 싫고 ㅎㅎㅎ
확실히 봄, 가을이 좋습니다.

작년엔 눈을 거의 못본것 같은데 올해는 얼마나 눈이 올려나 모르겠네요.
올여름 정말 긴 장마기간을 거쳤는데 혹시 눈역시 정말 많이 올런지...

언제간 부터 갈수록 눈이 많이 안온다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눈이 오면 다른 걱정이 앞서기는 하지만 좋기는 합니다.

다음에 눈이 많이 와서 쌓이면 앞산에 가서 아이들과 눈썰매나 타야겠습니다.^^

Sort:  

내일 출근길에 죽을까봐 미리 봉평 왔습니다
오다가 미끄러져 진짜 죽다 살았습니다 ㅎ
항상 첫눈을 조심해야겠어요

아거 거긴 항상 눈이 많이 오죠?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아이들과의 추억을 위해서라도 눈이 더 오래 왔으면 했는데.. 밥먹이고 나가려니 이미 다 녹았더라구요.

하루종일 와줘야 눈 놀이를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눈왕창오는게 올해는 좋을거 같은데~흐흐 눈이너무 안와요..

여름 장마만 길었지 그 후론 너무 가물어서 ㅠㅠ

첫눈 보고싶었는데... 여긴 비가 왔어요~ ㅠㅠ
날씨가 진짜 겨울이 된듯 춥네요~ ㅎㅎ
따뜻하게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38.55
ETH 2579.3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