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닷컴 가입 및 CRO 구입

img.png

얼마전 @jayplayco 님의 포스팅 글들을 읽고 크립토닷컴 사이트와 app에 가입했습니다.

크립토닷컴은 작년, 제작년부터 MCO 카드라고 이웃분들이 포스팅한 것을 많이 봤는데 이제서야 앱에도 사이트에도 가입을 해봤습니다.

관련정보는 @jayplayco 님께서 꾸준하게 올려주시니 크립토닷컴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해당 포스팅들을 쭈욱 훑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내일 메인넷이 런칭이라고 하는데 이후에는 어떤 그림을 그릴지 궁금해 집니다.

일단 거래소코인들이 요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점 그리고 실물카드를 접목시켰다는 점에서 관심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처음 레퍼럴을 이용해서 가입하고 CRO 5천개를 스테이킹하면 $50 상당의 CRO 를 추가지급을 해줘서 저는 @jayplayco 님 레퍼럴로 가입해서 보너스를 빋았습니다.

또 30일간 암호화화폐를 입금할때마디 2%씩 보너스로 최대 CRO 500개까지 스테이킹으로 주어져서 저도 갖고 있는 리플을 입금해 봤는데 이게 넣었다 뺐다 해도 그때마다 2%를 주네요.^^
리플 개수가 작아 큰 이익은 없는데 500 CRO 다 받을때까지 해봐야 겠습니다.
아니면 한방에 좀 사서 전송을 하던가 ㅎㅎㅎ

혹시 가입하실분들이 계시다면 제 레퍼럴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거래소 사이트와 어플 레퍼럴이 각각이고 보너스도 각각입니다. (앱은 $25)

거래소
https://crypto.com/exch/2q4jj3vayp


https://crypto.com/app/2q4jj3vayp

CRO 관련하여서는 알마전 VISA 와 파트너쉽이 있었나고 합니다.
글로리님 포스팅 참조

[CRO] Visa와의 글로벌 파트너쉽 발표

Sort:  

웰컴 클립토닷컴 ㅋㅋㅋ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 CRO 사야될까요ㅠ

바이안스님 투자 잘하시니까 판단해 보세요^^

작년에 많은 분들이 카드를 발급을 받았다고 포스팅을 하셨었죠. 그땐 부러우면서도 도통 무슨 얘기지 잘 몰랐었는데 이젠 조금은 알것 같네요~ 한번 저도 시도해봐야겠습니다~ ㅎ

카드는 현재 우리나라는 발급이 일단 중지되었데요.
국가마다 다른거 같은데 나중에 재개되면 받아볼려고요^^

오 초기 사용자 입금 이벤트 500개면 꽤 쎄네요!! 부럽습니다 ㅎㅎㅎ 요즘 500개 받기 쉽지 않아서요 ㅎㅎ 곧 메인넷 론칭하고 크로 스테이킹으로 20%가 가능한데 아직 스테이킹 기간이 공개가 안되어서 최소 6개월은 될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ㅋㅋㅋ

넣었다 뺐다 하면서 500개 채울려고요^^

좋은 작전입니다. ㅎㅎㅎ 성공하시고 포스팅하시면 좋을듯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는 작년에 카드 받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리에서 카드 발급 받는데 2달 걸리긴 했어요. 유럽 국가들은 영국에서 카드 발급해 줍니다. 한국에서도 하루빨리 카드 재발급 했으면 좋겠습니다.

계속 사용하고 계시는군요.
저도 한국에서 발급이 풀리길 바라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