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lout 간단 사용기... 너~~~~~무 느리다!

itj8qf73opsqa9uuxd8j.png

주말에 가입을 하고 포스팅도 해보고 유저들 토큰도 사보고 하는데 몇 가지 소감을 간략하게 적어보겠습니다.

1. 느려도 너~~~~~무 느리다.

아이디어의 참신함 사업성 이런걸 다 떠나서 느려도 너무 느립니다.
오늘은 사용 못 할정도로 느리네요.

2. 역시 언어가 되야.

역시 언어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느끼네요.
단순하게 sns 의 개념이 아니라 유저들에게 투자해야 한다는 점에서 언어가 바탕이 되면 더 재미있게 즐기고 투자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3. 누구에게 투자해야 하는거지??

보석을 발굴해야 하는 캐스팅디렉터와 같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정보가 너무 제한적이라 힘이드네요.
일단 찾는(?) 재미는 있네요.
전 일단 인스타정보가 있는 경우 팔로워수를 보고 판단을 하거나 예술쪽 일을 하고 있으면 우선순위에 놓고 있습니다.

4. 선빵필승.

뭐든지 선빵이 중요하듯 될성부른 나무 떡잎부터 투자를 해야 이익이 극대화 되는 것 같습니다.

일단 이정도고요.
좀더 사용해 보도록 하고 제가 투자한 유저들이 일주일 후 한달 후에는 더 성장을 할지 먹튀가 될지 궁금하네요.
전 일단 10불정도씩 ㅎㅎㅎ
보석을 발굴해야 하는데 ㅎㅎㅎㅎ

Sort:  

확실히 노드문제가 조금 있는 것 같습니다...
호돌박님이 다이아몬드가 되실 수 있죠!! ㅎㅎㅎ

다이아몬드라 ㅎㅎㅎㅎ
리버레이터님이 먼저 가시죠^^

전 그냥 여기에 뼈를..

음.. 순살이라 뼈가없습니다.

하핳

15.gif

마이형 나도 뼈야 ㅎ

전 순살반반을좋아합니다 ㅎㅎ

암호화 화폐쪽은 늘 새로운 것이 생겨나는 것 같아요~
잘 모르는 제가 봐도 한달에 한번은 새로운 것을 보는 것 같거든요.

따라가기도 벅찬데 따라가야 돈이 생기는거 같아요.

뭔가 어렵어렵 ㅎㅎ 틀을 잡아 가시는군요 ^^

몸빵입니다. ㅎㅎㅎ

공감합니다.ㅎㅎ

ㅎㅎㅎㅎ

많은 분들이 이것저것 새로운걸 많이 도전하시는데 왜전 암만 봐도 모르겠는지 ㅜㅜ

저도 몰라요. 그냥 따라갈려고 할뿐^^

신랑 추천으로 가입했는데
2번 공감이여..ㅠㅠ 뭐가뭔지..

영어 공부해야겠습니다.
돈 벌려면^^

역시 그냥은 안되나 봅니다. ^^ 소량이라도 투자를 해야 뭐가 잘될듯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저도 다른 스티미언 따라서 가입은 해보았는데 영어권이라 사용하기가 힘들것 같아 활동을 못하고 있네요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