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을 조금씩 사봐???

XRP.jpg

요 며칠 리플이 암호화화폐뉴스에서는 나름 핫한거 같습니다.
좋은 일로 핫하면 좋겠지만 SEC 에 소송을 당하고 코인베이스를 비롯 거래중지를 하겠다는 뉴스들로 인해 최근 올랐던 가격이 다 반납을 해버렸네요.

과연 리플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

스팀잇내에서도 일단 조심히 주시하겠다는 포스팅들이 많네요.

@lucky2015 님의 아래글들을 보고

상장 폐지가 아닌 거래 중지이다. 위기는 기회! 코인베이스는 과거에 증권으로 간주되는 암호화폐 상장 허가를 받았다.

미국 SEC-리플 재판 일정 확정(Feat. 리플 추매 대기 중)

한두달 정도 매일 조금씩 리플을 구매해보는 건 어떨까 생각을 해봅니다.
일단 230원에 천개정도 사봤는데^^
보상이 들어오는 것으로 매일 100개정도씩 구매를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없어도 되는 돈이란 것은 없지만 감내할 수 있는 범위내에서 해보면 어떨까 생각이 드네요.

리플들고 계시는 분들 모두 성투하세요

Sort:  

리플 가격이 이렇게나 떨어져도 거래량이 많은 걸 보면 파는 사람도 있지만 그만큼 물량을 받아주는 사람도 있어서 그렇겠죠~?

거래량은 별 의미가 없는 듯 합니다. 세력들이 주거니받거니 하면서 올리거나 내리는거고 그안에 개미들이 섞여있을 뿐인것 같아요..
이오스가 가격은 전혀 변동도 없는데 거래량이 늘 탑인걸보면 ㅋㅋ 같은 맥락인것 같아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소송에 지더라도 증권으로 거래가 이루어지면 또 그거대로 돌파구가 있지 않을까 해서요.

200원대에서 리플 매수는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 생각됩니다.
무조건 앞자리 3이상에서 매도 한다는 생각으로 200원대 계속 매수하시면 손해는 보지 않으리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250원 밑으로는 조금씩 매수해볼려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94.08
ETH 3757.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