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트론 업비트 전송 어떻게

보상받은 트론을 업비트로 전송할때 가입시 받은 트론 마스터키가 없으면 전송할수 없다는 얘기를 들어서 아침에 혹시나 노트북에 저장되어 있나 살펴 보았다.
스팀관련 키만 있어서 전송할 방법이 업나 보다.
생각해보니 지난 3월 둘째형 도움받아 어렵게 가입할때 트론키는 받은 기억이 없다.

다른 방법으로 시도하다 지금 트론이 아얘 없어진 상태이다.

발생한 문제는 어쩔수 없다지만 토론 보상은 계속 들어올텐데 트론 기존 account 는 어떻게 확인하며 받아보지도 않은 트론키를 어떻게 다시 확보하여 업비트로 보낼수 있는지 궁금해진다.

얼마전에 스팀코인판에 들어왔고 이제 스팀엔진 매뉴에 적응하는 중인데 앞으로 갈길이 먼거 같다.
raven203님이 운영하시는 steemit 단톡방에서 새로운 정보를 접할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되고 있다.
계속 앞으로 가보자.

Sort:  

처음으로 스팀키체인 통해 스팀코인판에 포스팅했는데 오류 발생했는지 스팀코인판에는 이 글이 안보이는군요 ㅠ
트론 기존거는 날라갔는데 다른방법으로 세팅한게 작동되는건지 오늘 보상받은 트론이 업비트로 입금된게 확인이 되었네요.

입금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예전거는 날라갔구요. 새로운 방법이 맞는건지는 모르겠는데요. 스팀키로 작동되어서 어리둥절 합니다.

복잡하네요. ㅠ
저는 아직 트론 어카운트도 가입을 안해서 까마득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627.76
ETH 3844.6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