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요즘 하락장이지만 저는 언젠가 또 오르리란걸 확신해서선지 그렇게 큰 걱정은 하지 않으려구여 ㅎㅎ
꾸준히 스팀잇 활동하다보면 투자대비 수익률이 높아지길 기대해봅니다.. 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감사합니다.

요즘 코인장은 정말 뭐라 말로 설명할수가없네요@.@

이번 루나 사태때문에 코인장이 또 난리네요 ㅠㅠ
어서 빠르게 반등해주길 기도해봅니다!!!

저두 2개 손절해서 스팀 들어갔는데 같이 나락 갔어욤ㅜㅜ
그래서 옮겼답니다^^ 스팀, 스달 가즈아~~~~~

저도 소액이지만 묵은지들이..
피눈물나네요.ㅠㅠ

올라야하는데... 코인이던 주식이던..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787.37
ETH 2302.9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