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가수.. Lene Marlin.. 을 아시나요?

르네 말린(Lene Marlin) 이라는 가수를 아시나요?

제가 처음 이 가수를 알게 된 것이 대학교 2학년 때 였던것 2004년정도 였던 것 같습니다. 우연히 누나가 모아 놓은 CD들을 뒤적이다 이노래 저노래를 듣다가 Feel이 꽂혀버린 가수였지요.

그 당시에는 Sitting down here 이란 노래를 제일 좋아했었어요.

이 노래가 그나마 제일 유명한 노래 인걸로 알고 있는데, 어느 광고에도 사용되었던 노래로 알고 있습니다. 어쿠스틱으로 밝은 느낌의 멜로디와 목소리!! 목소리가 아주 좋았었어요. 가사 내용도 잘 모르지만 그저 저에겐 목소리가 너무나 좋더군요. 그날 이 노래만 몇번이나 들었었는지.. 정말 많이 반복해서 들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음악을 들을 때 최대한 자기도 순서를 모를만큼 랜덤하게 노래를 들으시나요? 한 가수의 노래만 연속해서 들으시나요?

저는 후자입니다. 아주 지독한 후자이지요. 랜덤하게 노래 나오는걸 싫어 하는건 아니고, 그날 그날 따라서 가수 한명이 생각나면 그 가수 이름을 검색하고 모든 곡 재생을 눌러 버립니다. 보통 제일 유명한 노래부터 평소에는 듣기 힘든 노래까지 연속해서 나오지요. 지금도 지금 포스팅의 주인공인 Lene Marlin 노래를 들으면서 포스팅중입니다.

그래서 더 듣게 된 Lene Marlin의 다른 노래들.. Unforgivable Sinner, Playing My Game, You Weren't There, Another Day 등 조용한 노래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모든노래가 너무나 너무나 감미로웠습니다.


그리고 그 뒤로 특별히 노래를 많이 내지는 않았네요. 하지만 저는 상관이 없어요. 좋아하는 노래는 똑같은 노래라도 아무리 들어도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그 뒤로 Lene Marlin의 노래는 제가 공부 할 때 가장 많이 듣는 노래가 되었습니다. 다른 노래들 보다도 더 빨리 제가 공부나, 일에 집중을 할 수 있게 해줬던 노래였네요. 지금의 저에겐 정말 소중한 가수입니다. 심지어 요즘도 이 노래들을 들으면서 프로그램 개발을 할 때가 많이 있거든요.

Lene Marlin 님은 제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고맙습니다 Lene Marlin 님~ ^^


그리 유명하진 않지만, 소개해줄만한 그런 가수 없으신가요?
조용한 목소리, 약간은 몽환적인 목소리의 이 가수와 비슷한 가수 아시는 분 없으신가요?
Sort:  

JCAR 구독보팅입니다.
3월이 시작되었네요.
건강하고 활기를 찾는 3월 되기를 바랍니다.

햅뽀이님이 좋아하는 가수?? 관심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조용한 노래 좋아 하시면 들어보세요 음색이 굳!

Congratulations @happyberrysbo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Downvote challenge - Add up to 3 funny badges to your board
Use your witness votes and get the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가수는윤하

윤하는 그닥! ㅋㅋ

전 한 노래만 3달 넘게 들어요 ㅋㅋ
근데 가사를 못외우는건 함정..

According to the Bible, The Story of Gideon: On Making Choices and the Second Coming.

Watch the Video below to know the Answer...

(Sorry for sending this comment. We are not looking for our self profit, our intentions is to preach the words of God in any means possible.)


Comment what you understand of our Youtube Video to receive our full votes. We have 30,000 #SteemPower. It's our little way to Thank you, our beloved friend.
Check our Discord Chat
Join our Official Community: https://steemit.com/created/hive-182074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