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세 들어 살고 있는 주인 댁으로부터 받은 오렌지입니다.View the full contexthansangyou (77)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오렌지 선물로 마음이 풀리셔서 다행이네요. 만 처음부터 잘 지었으면 더 좋았을 걸^^
건물주도 또 공사비 들어가니 속상하실거라 생각됩니다.
미래 건물주가 될 사람으로서 역지사지의 마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