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공차기 좋은날~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공차기 좋은날~

종일 비가 내리다 말다 했는데요.

시원하게 비를 맞으며 신나게 공을 찼답니다.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운동장이 물바다가 되기도 했지만...

그럴땐 막걸리 한잔 하면서 배를 채우고...

오후에도 또 비를 맞으며 신나게 공을 찼는데요.

대체 몇경기나 뛴건지...

오늘 하루 무려 36000여 걸음에... 뛴거리는 무려 27km 나 되는군요.

그렇게 공차고 나서 샤워를 하고 나니 어찌나 배가 고픈지...

벌써부터 저녁에 뭘 먹을지 너무 너무 기대가 되고 있답니다~

그럼 여러분들 일요일 오후에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일요일 마무리 잘하시길...

Sort:  

심장이 두개 이십니까

심장이 두개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그럼 목숨이 두개??

목숨은 하나죠 ! 심장은 두개 하이브리드샘이솟아!
1458298606079.jpg

그래도 심장이 3개가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image.png

순식간에 오징어 될뻔...

헬로형 저녁 맛있는 걸로 먹어요^^
비오는날 축구 좋다 ㅎㅎㅎ
난 비오는 날 런닝^^

어제 저녁 마라탕에 쇠주 3병 까고 꿀잠 잤네요~~ ㅎㅎ

축구는 비맞으면서 하는게 최고죠. ㅎㅎ

정말 땡볕 아래서 공차면 힘든데... 비 맞으면서 공차면 신나죠~~ ㅎㅎ

start success go! go! go!

크~ 옛날에 비맞으면서 자전거 모임 하던 기억이 나는구만요. 굉장히 위험했었다고 나중에 다들 뭐라했음 ^^;;; 그래도 재미있었는데 ~ㅎ

누님~ 비 오는날 자전거라니... 위험하지만 재미있으시다니... 스릴을 즐기시는군요~~ ㅎㅎ

사실 첨엔 비가 안왔었는데 ㅋㅋㅋ 타다 보니 폭우가 내리기 시작... ;;

아이언맨!!

아이언맨이 되고 싶긴 하네요~~ ㅎㅎ

대단하십니다!! ㅎㅎ

독거형님도 함께 하시죠~~ ㅎㅎ

어이쿠!! 저렇게 비맞고 운동하면 전 쓰러져요~ ㅋㅋㅋ

비 맞으며 축구라니 ㅎㅎㅎ
아직 청춘이네요 핼로형님 ^^

image.png

마음이 청춘이라 몸도 아직 청춘일지도용 ㅎㅎㅎㅎ

ㅋㅋㅋㅋ
건강한 한 주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