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uranium.finance 참전!!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요즘 디파이 농장들이 좀 시들시들 해진 것 같은데요.

그러던 와중에 꽤 괜찮아(?) 보이는 녀석이 하나 등장했네요.

그 이름은 uranium.finance !!

우라늄은 방사성 물질이다 보니 그리 좋은 이미지는 아니지만 원자력 발전을 위해 필요한 중요한 물질이기도 하죠.

일단 uranium.finance 가 언제 시작되었는지는 모르지만 주위에서 괜찮다고 그러고... TVL도 꽤 쌓여 있고...



곡갱이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근본 페어들의 APR이 상당히 괜찮아 보이더군요.

그러나 보다 매력적인건 단일 풀의 APR이 어마어마 하다는 점이...

그래서 BNB-BUSD 혹은 USDT-BUSD LP 보다는 BUSD 단일풀로 참전하기로 결정!!

비록 4% 수수료가 있지만 현제 APR 이면 하루만에 멘징이 가능하기에... 참전을 해 보았네요.

사실 저는 어제 오후에 참전을 했는데요... 어제는 지금보다 APR이 더 높았기 때문에 지금 하루가 지나기도 전에 일단 수수료는 멘징 되었고...

이제부터는 계속 수익을 잘 챙기면 될 것 같네요.

그럼 우라늄이 핵발전을 잘 해주기를 바라며...

마지막으로 이 글은 결코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니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투자하셔서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Sort:  

헐~ 우라늄이요? 피폭 됩니다! 조심하세욧~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우라늄 농축액 한사발 하시겠습니까???

@goodhello transfered 5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60.03%, voting power : 94.24%, steem power : 1743344.23, STU KRW : 1200.
@goodhello staking status : 9250 KRWP
@goodhello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46.25 KRWP (rate : 0.005)
What you sent : 50 KRWP
Refund balance : 3.75 KRWP [52693432 - 0eefdda315e85ae849f632b340269501984fd3a9]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533.42
ETH 1558.3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