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uranium.finance 참전!!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요즘 디파이 농장들이 좀 시들시들 해진 것 같은데요.
그러던 와중에 꽤 괜찮아(?) 보이는 녀석이 하나 등장했네요.
그 이름은 uranium.finance !!
우라늄은 방사성 물질이다 보니 그리 좋은 이미지는 아니지만 원자력 발전을 위해 필요한 중요한 물질이기도 하죠.
일단 uranium.finance 가 언제 시작되었는지는 모르지만 주위에서 괜찮다고 그러고... TVL도 꽤 쌓여 있고...
곡갱이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근본 페어들의 APR이 상당히 괜찮아 보이더군요.
그러나 보다 매력적인건 단일 풀의 APR이 어마어마 하다는 점이...
그래서 BNB-BUSD 혹은 USDT-BUSD LP 보다는 BUSD 단일풀로 참전하기로 결정!!
비록 4% 수수료가 있지만 현제 APR 이면 하루만에 멘징이 가능하기에... 참전을 해 보았네요.
사실 저는 어제 오후에 참전을 했는데요... 어제는 지금보다 APR이 더 높았기 때문에 지금 하루가 지나기도 전에 일단 수수료는 멘징 되었고...
이제부터는 계속 수익을 잘 챙기면 될 것 같네요.
그럼 우라늄이 핵발전을 잘 해주기를 바라며...
마지막으로 이 글은 결코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니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투자하셔서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헐~ 우라늄이요? 피폭 됩니다! 조심하세욧~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우라늄 농축액 한사발 하시겠습니까???
@goodhello transfered 5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60.03%, voting power : 94.24%, steem power : 1743344.23, STU KRW : 1200.
@goodhello staking status : 9250 KRWP
@goodhello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46.25 KRWP (rate : 0.005)
What you sent : 50 KRWP
Refund balance : 3.75 KRWP [52693432 - 0eefdda315e85ae849f632b340269501984fd3a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