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야호 야야호!! 나는 이곳이 좋아 희망이 있는 곳 아프리카~ 높이 날아보렴 재키 마음껏 달려보렴 머피~ 즐거운 우리의 재키와 머피!!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야호 야호 야야호

나는 이곳이 좋아 희망이 있는 곳 아프리카~

높이 날아보렴 재키 마음껏 달려보렴 머피~

즐거운 우리의 재키와 머피~


출처 : 유튜브 - 재키와 머피

오늘은 재키와 머피!!

재키와 머피는 어린시절 아프리카의 대초원을 보여주면서 아프리카의 멋진 점을 알게 해주었는데요.

사실 그때 한번 보고 다시 볼 기회가 없어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이렇게 자료를 찾아보면서 추억에 빠지고 있네요.

그때에는 머피가 그냥 작은원숭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부시베이비라고 불리는 갈라고원숭이라고 이제서야 제대로 알게 되었네요

그리고 재키가 머피 데리고 영국으로 돌아가려고 그렇게 고생했었는데... 아무래도 어릴때 마지막편을 못 본 것 같아... 마지막에 데리고 갔는지 잘 기억이 안났는데... 이제서야 결말을 제대로 알 수 있게 되었네요.

역시 야생 동물은 야생에 남는게 가장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재키와 머피하면 신나는 야호 야호 야야호!! 소리와 함께 시작하는 주제가가 정말 좋았는데요...

이부분을 밥줘 밥줘 밥밥줘!! 라고 부르기도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재키와 머피 주제가

야호 야호 야야호

여기는 아프리카 두둥둥 원주민 북소리 들리고
밀림 속의 동물들 모두 다 함께 노래 부른다

나는 이곳이 좋아 희망이 있는 곳 아프리카
높이 날아보렴 재키 마음껏 달려보렴 머피

야호 야호 야야호

나는 이곳이 좋아 희망이 있는 곳 아프리카
높이 날아보렴 재키 마음껏 달려보렴 머피

즐거운 우리의 재키와 머피

아~ 좋다아~~

특히 나는 이곳이 좋아~ 희망이 있는 곳 아프리카~ 이 부분이 너무 감동인것 같아요.

막 아프리카로 떠나고 싶어집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아쉽게도... 재키와 머피 자료가 많이 남아 있지 않던데요. 더빙판이 하나도 안 보이는... ㅠㅠ

그런데 어떤 블로그에서 원작 제목인 대초원의 작은 천사 부시 베이비로 전편 링크가 걸려 있더군요.


대초원의 작은 천사 부시 베이비 1화~40화(完)


대초원의 작은 천사 부시 베이비 1화

영상은 카카오 TV에 올려져 있더군요.

다만 더빙 버전이 아니라 자막 버전이라는...

그래도 추억을 기리고 싶으신분이 계시면 한번 챙겨 보시길...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Sort:  

@goodhello transfered 24.5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77.03%, voting power : 79.90%, steem power : 1866716.59, STU KRW : 1200.
@goodhello staking status : 9210 KRWP
@goodhello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8.42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24.5 KRWP
Refund balance : 6.079 KRWP [45546438 - da13e132511ecb09232de63eb59b24f99b08320c]

헛.. 요건 모르겠네요

이거 정말 재미있었는데... 예상외로 재방영을 잘 안해서 모르는 사람이 많은 것 같네요..

헬로님 대단합니다.
우찌 이리 다 찾아내는지...

아직 TV 만화도 다 안 끝났는데.... 많이 남아 있네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비디오 만화도 많이 찾아 놓았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39.97
ETH 2676.50
USDT 1.00
SBD 2.44